반응형

 

공연은 좋은데 예매처가 애매해서 관객이 적다는

연극 관부연락선을 관람하고 왔어요!

예매처가 티켓링크에서만 판매하고 있는데,

사실 인터파크나 예스24에서 예매를 많이 해서 그런가봐요.

 

대학로 자유극장

연극 관부연락선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관람하고 있구요.

지난번 예스24스테이지에 뮤지컬 명동로망스 공연보러 갔을때

맞은편에 자유극장 있는걸 봤네요.

그 이전에도 예스24스테이지 자주 갔는데 못봤는데 말이죠.

 

입구 옆에서 티켓 수령하고, 아래로 내려가면,

체온 측정을 하고 들어가야 하구요.

 

 

 

아래로 내려가니 이렇게 연극 관부연락선에 출연중인 배우님들 사진이 있구요.

배우님들 중에 제이민 배우님을 뮤지컬 썸씽로튼과 뮤지컬 듀엣에서 공연을 본적이 있고,

황승언 배우님은 방송이나 영화에서 조금 봤었구요.

혜빈 배우님은 걸그룹 모모랜드 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관람한 연극 관부연락선의 캐스트는

홍석주 김려원, 윤심덕 제이민, 급사소년 이한익 배우님이었구요.

 

 

 

제 자리는 F열 11번 좌석이었구요!

한가운데 F열이라 좌석이 되게 좋았구요.

단차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F열 11번 자리에서는

따로 시야방해나 그런거는 없어서 좋았네요.

 

대신 방석을 깔아서 엉덩이가 처음에는 아프지 않은데,

조금 앉아 있으니 엉덩이가 아프긴 하더라구요. ㅠ

 

 

 

무대에 좌측에서 우측으로 점점 움직이는 관부연락선이구요.

스페셜 커튼콜에 제가 배 사진을 찍으니

제 뒤에 앉은 커플이 그걸 봤는지

배가 있는지 몰랐다면서 깜짝 놀래더라구요. ㅋ

 


연극 관부연락선 관람 후기를 써보면~

 

우선 극 자체의 좀 신파적인 내용은 저와 맞지는 않더라구요.

우시는 분은 많았지만, 뭔가 내용이 좀 아쉽다는 느낌이...

대신 배우님들의 연기로 재미있게 관람하고 왔네요!

 

홍석주 김려원 배우님~ 공연으로 처음 뵈었네요.

음치 연기가 정말 인상적이었구요.

윤심덕 따라하는 연기도 재미있는 장면이었구요. ㅋ

감자도 먹는 장면이 있는데, 뭔가 되게 맛없게 감자를 드시던데...

극중 쉰 감자라 그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쉬크림빵(슈크림빵)도 먹고, 사이다도 마시고,

공연 중에 뭔가 이렇게 먹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많이 드시지는 않았지만요. ㅋ

 

윤심덕 제이민 배우님은 3번째 공연 관람인데요.

진짜 밝은 캐릭터에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물론 노래도 너무 잘하시구요!!

윤심덕 역에 뮤지컬 배우님들 출연한 이유를 알거 같아요!

아래 스페셜 커튼콜 제이민 배우님의 사의찬미 들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ㅋ

 

급사소년 이한익 배우님은...

비중이 작아서 뭔가 말하기가 좀...

 

공연은 각자 느끼는 점이 다 다르기 때문에

저만 좀 아쉬웠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관람은 했네요!

 

연극 관부연락선 관람 후기였어요~!

 


 

연극에는 스페셜 커튼콜이 잘 없는데,

연극 관부연락선은 스페셜 커튼콜데이라 찍어봤네요!

제이민 배우님의 사의찬미 부르는 장면이에요!

 

 

 


 

 


 

* 대학로 자유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3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15m

 

* 전화번호

02-743-06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