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에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중 엄마상어 새우버거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주에는 아빠상어 새우버거를 먹었어요!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처음 출시 되었을때 먹었는데, 또 먹은거죠. ㅋ

 

버거킹 수원망포점

지난주에 이어 역시 버거킹 수원망포점에 왔구요.

지난주는 9시 좀 넘어서 왔을때 손님이 없었는데,

오늘 10시쯤 왔더니 포장손님이 엄청나게 많네요.

 

 

 

상어가족 새우버거는 아빠상어 새우버거,

엄마상어 새우버거, 아기상어 새우버거 까지 있는데,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왠지 한끼로 먹기에는

양이 부족할거 같아서 쉽게 손이 가지는 않네요. ㅎㅎ;;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단품은 5,900원,

아빠상어 새우버거 세트는 6,900원,

아빠상어 새우버거 라지세트는 7,600원이네요.

1,000원에 세트가 가능하면 세트로 주문해야죠!

 

 

 

버거킹 앱 쿠폰에 아빠상어 새우버거 세트가 있어서

1,000원 할인 받아서 5,900원 결제했구요.

 

 

 

아빠상어 새우버거 세트

아빠상어 새우버거와 감자튀김, 콜라를 받아왔구요.

오늘도 손님은 많은데, 포장손님이 많아서 그냥 먹고 왔어요.

 

 

 

아빠상어 새우버거라 아빠상어에 동그라미 되어있구요.

 

 

 

아빠상어 새우버거 높이가 두툼하니 보기 좋죠!

 

 

 

포장을 풀어보면 빵이 맨들맨들해보이구요.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빵도 도톰하고,

양상추에 토마토, 새우패티,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 있구요!

 

 

 

들고 먹으려면 입을 꽤나 크게 벌려야 하더라구요.

 

 

 

먹으면 역시 처음은 탱글한 통새우가 들어간 새우패티가 맛있다가

마지막은 소고기 패티의 식감과 맛이 올라와서 맛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이게 정량이지만...

평소에는 감자튀김 정말 많이 담아주시는데

오늘은 손님이 많아서 평소보다는 좀 적은 느낌이네요.

 

 

 

감자튀김도 케첩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지난주 엄마상어 새우버거에 이어 아빠상어 새우버거도 먹어봤는데요.

요즘 새우버거의 새우패티에 소고기 패티 조합이 참 맛있네요!

아빠상어 새우버거 하나 살짝 아쉬운건 빵이 살짝 두껍게 느껴지는건

제 기준으로는 살짝 아쉽긴 했지만, 역시 그래도 맛있었네요!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중 아빠상어 새우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3번 출구에서 991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