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에 새우버거로 상어가족 새우버거가 다시 돌아왔다고 하더라구요.

이전에 상어가족 새우버거 나왔을때,

아빠상어 새우버거로 먹었었는데, 오늘은 엄마상어 새우버거로 먹어봤어요.

 

버거킹 수원망포점

아침에 오픈시간 살짝 지나서 버거킹 수원망포점에 왔구요.

아침 일찍 저처럼 버거를 드시는 분이 좀 계시네요.

다들 포장이나 배달로 드시는 분들이 좀 있으시더라구요.

 

 

 

상어가족 새우버거가 통통한 새우로 돌아왔다고 포스터도 붙어있었구요.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먹어봤었고, 엄마상어 새우버거도 먹어봤으니

아기상어 새우버거만 남았네요. ㅋ

 

 

 

아기상어 새우버거 단품 3,900원, 세트 4,900원 이구요.

엄마상어 새우버거 단품 4,900원, 세트 5,900원이고,

아빠상어 새우버거 단품 5,900원, 세트 6,900원이에요.

단품에서 1,000원 추가하면 세트라 어지간하면 세트로 먹는게 좋을거 같네요.

 

 

 

엄마상어 새우버거 세트로 주문했는데,

버거킹 앱 쿠폰에 1,000원 할인이 있어서 4,900원에 주문했구요.

 

 

 

포장해서 먹으려다가 이른 시간에 먹는 손님이 한명도 없길래 금방 먹고 왔어요!

요즘 버거 먹으면서 감자튀김 잘 먹지 않는데,

세트가격이 싸면 감자튀김을 자꾸 먹게되네요. ㅋ

 

 

 

포장지는 기본 아기상어 새우버거인데,

아래 엄마상어에 동그라비 그려져있네요.

 

 

 

버거킹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높이가 꽤나 있네요.

 

 

 

포장을 벗기면 맨들맨들한 빵이 보이구요.

 

 

 

옆모습을 보니 도톰한 빵 사이에 양상추, 토마토, 할라피뇨, 새우패티가 보이구요.

높이가 있던건 새우패티도 도톰하지만, 빵이 도톰해서 그렇네요.

 

 

 

아까 위에 사진은 잘 안보였지만, 이렇게 할라피뇨도 들어있었구요.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중 엄마상어 새우버거도

새우패티가 바삭 탱글한 느낌으로 맛있네요!

빵이 너무 도톰해서 별로 있거 같았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맛이 없을수 없죠!

감자튀김 정말 넘치게 많이 담아주셨네요! ㅎㅎ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중 엄마상어 새우버거를 먹었는데요.

요즘 맥도날드에서도 새우버거 맛있게 먹었는데,

버거킹도 새우버거 나와서 요즘 새우버거 맛있게 많이 나오네요!

새우버거가 유행인가봐요. ㅋ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맥도날드 슈비버거와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맥도날드 슈슈버거와 비슷한 구성인거 같네요.

 

다시 돌아온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중 엄마상어 새우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3번 출구에서 991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