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전속모델을 아이유로 바꾸고 이슈를 몰고 있는 피자 가게가 있죠!
반올림피자샵인데 아이유 AR포토카드도 4종류 나눠주고 있죠!
그래서 나온 말이 아이유 AR포토카드를 샀는데 피자를 준다는...
저도 아이유 AR포토카드를 한번 사봤네요. ㅋ

 

반올림피자샵의 반올림고구마 골드 피자 라지로 주문했구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배달이 1시간 걸렸네요.
요즘 인기가 많으니 좀 미리미리 주문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반올림피자샵 반올림고구마 골드 피자 라지는 21,900원이구요.
반올림피자샵은 배달비가 없어서 좋네요!

 

 

 

그냥 피자박스에 있는 아이유 한번 더 찍어보구요.
피자박스가 사실 조금 더럽혀 져있어서 아쉽네요...
아이유 얼굴에 스크래치 난거 같아요. ㅠ

 

 

 

반올림피자샵은 같이 오는 피클, 갈릭소스, 핫소스도 다르죠!
피클도 뭔가 수제피클 느낌이구요.
갈릭소스도 갈릭 향이 좀더 진하고, 핫소스도 다른 곳과 다르게 묽지 않은 핫소스 느낌이에요.

 

 

 

AR 포토카드 뒷면에는 아이유 사인이 있구요.

 

 

 

아이유 AR 포토카드는 선택할수 없게 검은색으로 포장되어 있네요.

 

 

 

아이유 AR포토카드는 4가지 종류라고 하는데, 저는 청청 아이유 네요!

 

 

 

아이유 AR포토카드 영상을 저장해봤는데요.
짤막한 11초 짜리 영상이 있네요.

 

 

 

아이유 AR포토카드 다 보고 반올림고구마 골드 피자를 보면,
피자박스에 여유공간이 없을정도로 가득차게 넣어주셨구요!

 

 

 

얼핏봐도 반올림피자샵 피자는 엄청 푸짐해서 좋죠!

 

 

 

반올림고구마 골드 피자는 고구마 무스 듬뿍에 베이컨이 올라가 있구요.

 

 

 

빵 끝까지 고구마라 바삭 달달하게 마무리해서 먹을수 있어요!

 

 

 

반올림피자샵의 피자는 토핑이 두툼해서 안흘리게 조심해야 하구요.

 

 

 

두툼하다는걸 표현하기 위해 옆 모습도 찍어보고~
반올림고구마 골드 피자 맛있게 먹었어요~!

반올림피자샵은 처음 포텐피자 부터 해서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토핑 푸짐에 부드러운 도우가 되게 매력적인 피자 맛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
언제 소진될지 몰라서 아이유 AR포토카드는 더 모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

아이유 피자로 유명한 반올림피자샵 반올림고구마 골드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반올림피자샵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60번길 12
청명역 3번 출구에서 683m

* 전화번호
031-202-7979

* 영업시간
12: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