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역시 맥도날드 앱 쿠폰을 쓰려고 가볍게 다녀왔어요.

앱 쿠폰 중에 안 먹어본 슈비버거가 있더라구요. ㅋ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요즘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되게 자주 오고 있죠.

퇴근길이나 주말에 가서 자꾸 사먹고 있네요.

 

 

 

오늘도 맥도날드 앱 쿠폰 할인 받기위해 2번 결제를 했구요.

슈비버거는 5,500원인데 1,600원 할인받아 3,900원이었구요.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1,500원인데 400원 할인으로 1,100원 이었어요.

 

 

 

슈비버거와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 받아서

오늘은 포장을 안하고, 손님이 별로 없길래 먹고왔어요.

아무래도 아이스크림이라 녹을거 같았거든요.

 

 

 

슈비버거

쉬림프 비프 버거 줄여서 슈비버거인데요.

새우에 소고기 패티까지 푸짐한 버거네요.

 

 

 

오늘도 역시 버거가 뒤집혀 있네요.

요즘 맥도날드는 포장 풀면 모두 뒤집어져 있는거 같아요.

 

 

 

지지하는 종이 제거하고, 버거도 다시 뒤집어줬구요.

 

 

 

슈비버거 옆에서 보니 엄청 푸짐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구요.

양상추, 토마토, 새우 패티는 보이는데, 소고기 패티는 안보였구요.

 

 

 

방향을 틀어서 보니 토마토와 새우 사이에 소고기 패티가 있네요!

 

 

 

그러고 슈비버거를 먹어봤는데,

오 이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양상추, 토마토는 기본이고, 새우 패티에서 바삭함과 새우의 탱글한 식감도 좋구요.

소스가 살짝 매콤하면서도 새우패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소고기 패티의 식감과 맛을 느끼면서 마무리 되는게 매력적이었어요!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

슈비버거를 먹고,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버거 먹는동안 살짝 녹았네요. ㅋ

 

 

 

버거 먹고 디저트 먹는 느낌으로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달달하니 좋네요!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딸기잼을 넣은 맛이네요!

 

맥도날드 앱 쿠폰에 슈비버거가 있어서

슈비버거와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