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맥도날드 앱 쿠폰을 쓰기위해 퇴근길에 햄버거 먹으러 왔어요~!

요즘 매주 맥도날드 앱 쿠폰 뭐 있는지 보고 쓰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ㅋ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퇴근길에 망포역에서 내려서 맥도날드에 들렸죠.

쉐이크 포장해서 집까지 걸어가면 다 녹을거 같아서 먹고 왔어요!

손님도 별로 없더라구요...

먹는 중에 손님이 많아지긴 했지만요. ㅋ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베토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와

딸기 쉐이크 주문하고 받아서 2층에 먹으러 왔구요.

베토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5,500원인데 1,600원 할인 받았구요.

딸기쉐이크는 2,500원인데 900원 할인 받았네요!

밀크쉐이크 쿠폰인데, 딸기쉐이크나 초코쉐이크로 변경 가능해서 변경했구요.

밀크쉐이크, 딸기쉐이크, 초코쉐이크 다 먹어봤네요. ㅋ

 

 

 

감자튀김이 없어서 심플해 보이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딸기쉐이크구요.

 

 

 

딸기쉐이크도 초코쉐이크와 같이

기본 밀크쉐이크에 딸기 연관된 뭔가를 섞은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딸기쉐이크와 초코쉐이크 모두 밀크쉐이크 맛이 강해요!

뭐 요즘 버거에 달달한 딸기쉐이크 한잔 맛있죠!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를 먹어봐야겠죠~

 

 

 

요즘 맥도날드 포장을 풀면 버거가 뒤집어져 있네요.

 

 

 

버거 고정하는 종이와 다시 뒤집어주면 비주얼이 좋죠!

요즘 맥도날드 빵이 바뀌고 더 맛있어진거 같아서 자주 가는거 같아요!

 

 

 

베토디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베토디도 맥도날드 인기 버거 메뉴죠!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패티, 치즈의 조화가 맛있어요!

 

 

 

오늘 조명도 베토디 사진에 도움을 주네요!

사진 제가 찍었지만 맛있어보이네요!

 

 

 

먹어보면 정말 버거 조화가 좋아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와 같은 다른 메뉴도 매력있지만,

1955와 베토디가 조화는 좋은거 같아요!

 

맥도날드 딸기쉐이크와 베토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