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동료에게 사실 본점은 용인이지만,

서현에 삼겹살 가게인데 해장국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들었는데,

동네 골목 지나가다가 같은 가게가 권선동에 있는걸 봤어요!

한번가서 먹어야지 하다가 드디어 퇴근길에 가서 선지해장국을 먹고 왔네요.

 

머내돌삼겹살 권선점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집에서 가까운 머내돌삼겹살 권선점으로 갔구요.

들어가니 손님이 전부 삼겹살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만 혼밥으로 선지해장국 먹는데 선재해장국도 맛있지만,

삼겹살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ㅠ

 

 

 

머내돌삼겹살 메뉴

머내돌삼겹살 메뉴는 이런데, 메뉴가 살짝 가려있네요.

냉면이 4,000원, 돌판볶음밥이 2,000원이었던듯...

정확하지는 않아요... ㅎㅎ;;

저는 선지해장국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선지해장국 주문하니 소면도 조금 주셨구요.

선지해장국 나오면 넣어먹으면 되겠죠. ㅋ

 

 

 

그리고 반찬은 깍두기, 무생채, 겉절이가 나왔구요!!

평소는 해장국하면 깍두기인데,

이곳은 무생채가 해장국이랑 잘 어울렸구요!

겉절이는 그냥 제가 좋아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ㅋ

 

 

 

선지해장국

팔팔 끓인 선지해장국이 나왔구요.

얼핏봐도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야겠죠!

 

 

 

선지해장국에 큼지막한 선지가 3 덩이나 들어있었구요!

 

 

 

그리고 아래에 깔려있는 양을 올려보면 양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어릴때 부터 양을 좋아했는데, 양 고소하니 너무 맛있죠!!

 

 

 

우선, 소면부터 넣어줬구요.

면부터 먹고 밥 먹는게 순서겠죠!

 

 

 

잘 풀어서 따뜻하게 해서 양이랑 한젓가락 먹으니 거의 없더라구요.

남은 면은 밥이랑 같이 딸려오도록 해서 먹었어요. ㅋ

 

 

 

면 한젓가락 먹었으니 밥도 말아줘야죠~

 

 

 

밥 말아주니 다시 엄청 푸짐한 느낌이구요!

 

 

 

선지와 양이 많아서 막퍼도 선지와 양의 비율이 더 많네요!!

 

 

 

그리고 처음에 이야기 했던데로 선지해장국은

왠지 무생채가 더 맛있게 느껴져서 무생채도 올려먹구요~!

 

 

 

선지해장국과 반찬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해장국이 맛있는 삼겹살 가게를 다녀왔는데요.

여기 선지해장국은 국물이 되게 깔끔한 느낌으로 맛이 강하지 않았구요.

국물 맛이 진하지 않으니까 선지와 양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맛이 강하지 않은 선지해장국이라 김치도 더 맛있게 느껴지구요!

해장국 맛이 강하지 않지만, 그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어 맛있었어요!

 

양과 선지가 푸짐한 선지해장국 맛집, 권선동 머내돌삼겹살 후기였어요~!

 


 

* 머내돌삼겹살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16번길 12-5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358m

 

* 전화번호

031-222-6692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