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교촌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바로 먹어봤어요!

이름부터 고급지게 트러플이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퇴근길에 지하철에서 미리 포장으로 주문하고 찾아왔어요.

 

교촌치킨 신동1호점

집 근처에 있는 교촌치킨 신동1호점이구요.

지하철에서 미리 앱으로 주문하고 갔다니 바로 앞에 도착하니 준비가 다되었다네요.

그래서 바로 포장으로 들고왔네요!

 

 

 

치즈 뿌리고! 트러플 뿌리고! 디핑 소스로 착지!

세상이 열광할 치즈트러플 맛의 트리플악셀!

 

교촌치킨 신메뉴라 포스터를 찍어봤는데요.

유리에 반사되어 잘 보이지는 않네요.

위의 설명은 아래에 다시 적어봤구요.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치즈트러플순살은 19,000원이고,

트러플사워소스와 스리라차마요소스가 같이 나와요!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포장해서 갔구요~

 

 

 

지하철에서 전화주문하면 민폐니 배달의민족 앱으로 주문했구요.

배달의민족으로 접속하니 신메뉴라고 2,000원 할인하더라구요.

치즈트러플순살 19,000원이라고 찍혀있지만, 17,000원 결제했어요!

 

 

 

포장은 치킨박스와 치킨무, 펩시 콜라캔,

트러플사워소스와 스리라차마요소스가 포함되어 있구요.

 

 

 

교촌 치킨무의 특별한점은 치킨무 크기가 작네요.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ㅋ

 

 

 

콜라캔은 펩시콜라 였구요.

콜라는 펩시와 코카콜라로 나누어지는데,

저는 사실 코카콜라가 좀더 좋은데 말이죠...;;

 

 

 

교촌 신메뉴 치즈트러플순살은 트러플사워소스와 스리라차마요소스를 같이 주는데요.

 

 

 

트러플사워소스는 하얀 사워소스에 트러플이 꽤나 많이 들어있구요.

스리라차마요소스는 스리라차 소스에 마요를 섞어서 확 매워보이는 색은 아니네요.

 

 

 

치킨박스는 오픈하지 못하게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정직하지 않으면 담지 않겠다고 하네요!

 

 

 

교촌 치즈트러플순살

진한 치즈 맛과 깊은 풍미의 트러플 향이 조화로운

부드러운 순살 치킨 (가슴살 100%)

 

 

 

교촌치킨 신메뉴 치즈트러플순살을 이쁘게 찍어보려했으나...

이게 저의 한계네요...

 

치킨의 모양은 보통 먹는 치즈 뿌려진 치킨에

트러플이 중간중간 뿌려진거 같구요.

사실 포장해올때 부터 치즈와 함께 트러플의 향이 엄청 올라오더라구요!

 

 

 

한조각 집어서 먹어보면~

짭쪼름하면서 고소한 치즈맛이 확 느껴지구요!

사실 트러플 향은 치즈 맛에 가려져 은은하게 느껴지네요.

 

 

 

위에서 교촌 치즈트러플순살은 닭가슴살 100%라고 했구요.

대신 닭가슴살이 엄청 퍽퍽하지는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저는 다리살을 좋아해서 그냥 퍽퍽한 것보다는 부드러운게 좋거든요!

 

 

 

교촌치즈트러플순살에 같이온 스리라차마요소스를 찍어먹어보면,

스리라차의 매콤한 맛이 먼저 오고, 그다음에 마요소스의 달달함이 온 뒤에

원래 치즈와 트러플 맛이 올라오더라구요!

아마 앞에 소스를 찍고 입에 먼저 넣어서 그런거 같은데,

한번에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았구요!

스리라차마요소스는 마요 때문인지 맵지는 않았어요.

 

 

 

트러플사워소스도 찍어 먹어봤는데요.

사워소스가 요거트 처럼 새콤한 맛이 나는데,

아까 트러플이 꽤나 많이 들었다고 한 이유가

트러플사워소스에 찍어먹으니 트러플 맛이 풍부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뿌링클에 뿌링소스 찍어먹는데, 거기에 트러플 맛이 강해서 맛있었어요!

 

위에 설명에 다 적었다시피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웠는데요.

그냥 먹어도 뿌링클에서 트러플 맛을 추가한 느낌이고,

스리라차마요소스는 다르지만, 트러플사워소스는 뿌링소스에 트러플을 많이 추가한 느낌이거든요.

거기에 BHC 뿌링클 순살도 덜 퍽퍽한 닭가슴살이라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물론 맛있으면 상관이 없지만요!

 

익숙하면서 새로운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치즈트러플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교촌치킨 신동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65m

 

* 전화번호

031-203-1155

 

* 영업시간

12: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