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에서 이번주에 2개 8,000원 할인 이벤트 한다고 해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요즘 버거킹은 잘 안온거 같네요. ㅎㅎ

 

버거킹 수원망포점

오랜만에 오는거 같은 버거킹 수원망포점이구요.

주말 아침 일찍 왔는데, 이미 한분이 햄버거를 드시고 계신분도 계셨어요.

 

 

 

오늘 버거킹 오게된 이유가 이거죠!

어떤 버거를 선택하더라도 2개 8000원!!

인기메뉴로 3가지를 내놓았네요!!

 

 

 

기네스와퍼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기네스와퍼를 먹으러 간거긴 한데요.

원래 버거킹에서 가장 좋아하는 콰트로치즈와퍼와 가격을 비교해봤는데,

가격이 1,600원 차이나는군요.

 

 

 

가장 비싼 메뉴이자 맛이 궁금했던 기네스와퍼로 선택했구요.

 

 

 

원래 단품으로 8,500원인 기네스와퍼를 2개 8,000원 결제했어요!

 

 

 

기네스와퍼 2개를 받아왔는데,

하나는 바로 먹고, 하나는 나중에 먹었어요!

둘다 한꺼번에 먹을수 있지만 자제중이죠...

 

 

 

우선 기네스와퍼 하나만 먼저 먹었는데요.

 

 

 

기네스와퍼

기네스와퍼는 빵의 색깔이 검은색이 특징이죠!

러시아나 우리나라에도 검은색의 빵을 시그니처로 하는

유명한 버거집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기네스와퍼에는 베이컨이 기본이네요.

중간중간 베이컨이 많이 삐져나와 있구요.

근데 바삭해 보이는 베이컨은 아니네요.

 

 

 

그리고 먹으려고 기네스와퍼를 들어봤는데,

비주얼이 가격에 비해 좋지는 않네요...

기네스 와퍼 처음먹어보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먹어보니 토마토 2개와 양상추가 들어있긴하던데,

양상추의 양이 많지 않아 비주얼이 좀 아쉬운거 같아요!

 

기네스와퍼는 빵이 부드러우면서 특유의 맛이 좀 있네요.

버거킹에서 저는 항상 약점이라고 생각했던게

빵이 너무 퍽퍽한 점이었는데, 일단 빵이 부드러워서 매력적이게 느껴지네요!

 

근데 기네스와퍼 가격이...

단품이 8,500원은 좀... 사먹기 부담스럽네요...

진짜 수제버거와 같이 안에 내용물이 좀더 풍성하면 사먹을 수도 있겠지만,

이 구성으로 이 가격은 할인하지 않으면 먹기는 부담스러울거 같아요...

 

버거킹 기네스와퍼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3번 출구에서 991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