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슈비버거와 딸기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슈슈버거와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이 앱 쿠폰으로 나왔길래 먹으러 다녀왔어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요즘 맥도날드 자주 가서 자주보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이구요.

퇴근길에 살짝 들러서 먹고 왔어요!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슈슈버거 4,500원인데, 1,200원 할인 받았구요.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도 1,500원인데 600원 할인 받았어요!

 

 

 

심플하게 받아온 슈슈버거와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이구요.

감자튀김이 없으니 되게 어색한 느낌이네요.

 

 

 

새우버거라 새우 그림이 있는 슈슈버거 포장지였구요.

 

 

 

요즘 맥도날드 포장은 항상 햄버거가 뒤집어져 있네요.

 

 

 

슈슈버거를 다시 뒤집어줬구요.

 

 

 

슈슈버거의 새우패티와 토마토가 들어있고,

양상추도 꽤나 들어있구요!

 

 

 

맥도날드 새우버거인 슈슈버거는 푸짐하지는 않아도

꽤나 비주얼은 좋아보이구요.

 

 

 

새우버거, 슈슈버거를 먹어보면,

지난번 슈비버거 먹었을때와 같이 새우패티가 바삭 탱글하니 식감과 맛이 좋고

소스도 살짝 매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도 바로 먹었구요!

지난번의 딸기선데이 아이스크림과 비주얼이 다르네요!

 

딸기선데이 아이스크림은 딸기시럽이 좀더 잼같이 묽은 느낌이었는데,

초코시럽은 이미 굳고 있더라구요.

 

 

 

살짝 굳어서 잘 섞어줘야겠지만,

그래서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시원달달하니 맛있네요!

 

지난번에 슈비버거와 딸기선데이 아이스크림 먹고,

이번엔 슈슈버거와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요.

 

슈슈버거도 물론 맛이 있었는데, 좀 아쉬웠던게...

소고기 패티가 없어서 그런지, 뭔가 좀 금방 배가 꺼지는 느낌이네요...

역시 슈비버거가 맛도 든든함도 잡은거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슈비버거가 더 나은거 같네요.

밥이 아니라 간식이면 슈슈버거가 더 낫겠지만요. ㅋ

 

맥도날드 새우버거, 슈슈버거와 초코선데이 아이스크림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