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자담치킨에서 맵슐랭 치킨 먹고 자담치킨은 맛있는 곳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자담치킨에서 새로운 매운치킨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자담치킨은 3시부터 영업하는데,

3시에 주문했는데, 배달은 거의 1시간이 걸려서 왔네요!

요즘 자담치킨 인기 많더니 주문이 많나봐요!

 

 

 

스리라차치킨 뼈 있는건 19,000원, 순살은 20,000원이구요.

원래 펩시콜라 500ml를 주는데 1.25L로 변경하여 1,000원 추가되었구요.

배달팁이 2,000원 있어서 총 23,000원 결제했어요!

 

 

 

자담치킨 메뉴

자담치킨 메뉴가 이렇게 있구요!

지난번에 맵슐랭치킨 먹고 포스팅한적 있고,

사실 생그라나치킨도 먹어봤는데, 포스팅 사진은 못찍었네요.

신메뉴인 스리라차치킨은 아직 메뉴에 없네요.

 

 

 

포장을 꺼내보니 치킨박스, 양파채, 핫마요소스, 피클무, 펩시콜라가 왔구요.

펩시콜라는 위에서 이야기 했다시피 1.25ml로 변경 했어요.

 

 

 

자담치킨은 치킨무가 그냥 치킨무는 아니고 피클무를 주구요.

피클무는 치킨무에 피클 2개, 당근 1개가 더 들어가있는거 같아요.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치킨 광고할때 양파채를 못본거 같은데

양파채를 줘서 살짝 당황했는데, 찾아보니 원래 양파채와 같이 먹는거였구요.

 

스리라차소스가 있는데, 핫마요 딥소스도 같이 주시네요.

스리라차소스가 풍족하게 주셔서 핫마요 딥소스는 따로 챙겨뒀어요!

나중에 참치캔으로 참치마요덮밥 등 해먹을때 그냥 마요 대신 써도 맛있거든요!

 

 

 

치킨박스가 <톰과 제리>에 생그라나치킨이 그려진 박스네요.

영화 톰과제리와 콜라보로 만든 박스가 많나봐요.

 

 

 

요즘 치킨가게에 안심스티커는 거의 필수죠!

자담치킨에도 안심스티커가 붙어있었구요.

 

 

 

치킨박스 오픈과 치킨무와 양파채를 따로 담아 먹을준비 끝이구요.

원래 양파채는 치킨 위에 올려야겠지만,

따로 담아서 먹을때만 조금씩 올려먹는게 나을거 같아서 따로 담았어요.

 

 

 

스리라차치킨

자담치킨의 신메뉴 스리라차치킨은 바삭한 치킨에

스리라차 소스를 처음부터 골고루 묻히지 않아 바삭함을 유지하려고 했구요.

대신 스리라차 소스 듬뿍 뿌려주셔서 아래에 스리라차 소스 찍어먹으면 좋더라구요!

 

 

 

우선 양파채 없이 그냥 스리라차치킨을 먹어봤구요!

매운데 새콤달콤하게 매운 느낌으로 맛있더라구요!

사실 맵슐랭치킨은 먹다보니 좀 매웠는데,

스리라차는 맵지만 제가 부담스럽지 않은 매움이라 좋았어요!

치킨은 역시 바삭했구요!

자담치킨의 순살은 다리살이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좋아요!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해서 리뷰이벤트로 치즈볼 3개도 받았구요!

대부분 치킨집에서 치즈볼 하나에 천원인데,

자담치킨은 6개 4,000원이더라구요.

대신 치즈볼 크기가 살짝 작은거 같아요.

 

 

 

물론 치즈볼은 바삭 고소 쫄깃하게 맛있었어요!

 

 

 

다시 스리라차치킨으로 돌아와서 양파채도 올려서 먹으면~

아삭한 식감에 시원한 느낌에 양파향까지 들어가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괜히 양파채를 같이 나오는게 아닌거 같아요!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치킨의 광고를 보고

얼마전에 교촌치킨 신메뉴 먹을때 스리라차마요소스를 받았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교촌치킨에 이어 자담치킨 까지 스리라차 소스를 이용하는거 보면 대세인가봐요!

요즘 매운맛이 계속 유행하니 여러 매운맛 소스를 이용하는 메뉴가 많네요!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치킨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자담치킨 수원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192-13

 

* 전화번호

031-303-0288

 

* 영업시간

15: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