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서 가볍게 족발과 보쌈 먹으러 가장맛있는족발 다녀왔어요.

가장맛있는족발은 어디가든 족발 맛있죠!

 

가장맛있는족발 수원신동점

작년에 형이 올라왔을때 형이랑 와서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죠!

사장님은 저기서 족발을 계속 썰고 계시더라구요!

포장과 배달 손님이 많더라구요.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가장맛있는족발 메뉴를 보면,

족발과 불족발, 보쌈, 냉채족발이 있구요.

불족발도 당겼지만, 족발과 보쌈 같이 먹게 가족의 족보로 주문했어요!

 

 

 

서브로 쟁반국수, 오뎅탕, 술국, 부추전, 생굴도 팔고 있는데 따로 주문은 안했구요.

소주만 주문했네요. ㅋ

 

 

 

주문하고 나면 기본 상추와 깻잎, 마늘, 부추무침, 겉절이, 백김치, 깻잎장아찌가 나오구요!

콩나물국은 개인별로 하나씩 주시네요.

부추무침, 겉절이, 깻잎장아찌, 콩나물국 모두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했네요!

특히 콩나물국 살짝 매콤하니 소주 한잔과 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족보, 족발과 보쌈이 나와서 한상 푸짐하게 먹을준비 되었구요!

 

 

 

족발 보쌈

족발과 보쌈을 같이 먹을일이 잘 없는데,

가장맛있는족발에서는 자꾸 먹네요. ㅋ

 

 

 

족발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맛있어 보이구요!

 

 

 

족발에 비해 보쌈 비주얼은 좀 아쉽긴 하네요.

제가 족발을 더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ㅋ

 

 

 

탱글탱글한 족발은 새우젓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구요!

물론 싸서 마늘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부추무침과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뭘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

 

 

 

보쌈은 같이 나온 배추와 김치 속을 같이 싸먹으면 맛있구요!

배추와 김치 속은 추가하면 추가요금이 있어요.

 

오랜만에 동네에 있는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족발과 보쌈을 먹었는데요!

여기 두번 왔는데, 형과 한번, 친구랑 한번 왔는데,

두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수원 신동 맛집,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족발과 보쌈 먹은 후기였어요!

 


 

* 가장맛있는족발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9m

 

* 전화번호

031-206-5849

 

*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16:30 ~ 24:00

일요일 16: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