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대장 내시경을 하고 용종 제거를 했기 때문에

부드러운 죽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죽집 가고 싶지는 않아서

병원 근처의 파주닭국수에서 들깨닭죽을 먹었어요!

일단 부드러운 죽이기는 하니까요. ㅋ

 

파주닭국수 수원권선점

이미 두번와서 두번 포스팅한 파주닭국수 수원권선점이구요.

매운닭국수와 그냥 닭국수 두번 먹었었죠!

 

 

 

오늘 먹은 들깨닭죽 사진이 있길래 들어가면서 사진 찍어봤구요.

 

 

 

파주닭국수 메뉴

파주닭국수 메뉴는 대부분 국수 메뉴구요.

파주냉국수는 아직 안하고 있네요.

밥 메뉴는 딱 들깨닭죽만 팔고 있네요.

 

 

 

반찬은 심플하게 배추김치 하나구요.

이 김치가 살짝 맵긴한데 맛있어요!

자극적인거 먹지 말라고 했지만...

김치 맛있어서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네요. ㅎㅎ;;

 

 

 

닭 찍어 먹을 소스로 소금과 겨자소스(?)도 나오구요.

저는 그냥 소금만 찍어 먹었어요. ㅋ

 

 

 

들깨닭죽

얼핏봐도 푸짐해 보이는 들깨닭죽이구요.

그릇이 생각보다 큰데 가득 담아주셨네요!!

닭 반마리는 보이지 않게 푹 담겨져 있구요.

 

 

 

닭고기가 푹 익어서 젓가락으로 드니까

고기가 다 떨어져서 숟가락으로 살짝 들어서 사진 찍어봤구요!

 

 

 

일단 고기는 앞접시에 들어서 옮겼구요.

 

 

 

닭 반마리의 반은 뜯어서 소금 찍어먹거나 김치와 먹었구요.

반은 다시 닭죽에 넣어서 먹었어요!

 

 

 

들깨닭죽이다보니 고소하니 참 좋았구요!

죽이니 김치 아니면 자극적인거 없어서 좋았어요!

 

 

 

자극적인거 먹으면 안되지만 김치를 빼먹을수 없죠.

들깨닭죽에 김치 올려서 먹었구요!

 

 

 

아까 닭고기 발라서 넣은 닭죽이니 닭고기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깨끗하게 든든하게 들깨닭죽 잘 먹었어요!

 

자극적인거 먹지말라고 죽 먹으라고 한거겠지만...

김치를 포기할수는 없었네요...

들깨닭죽 고소하게 되게 매력있네요!

죽이라 금방 꺼질수도 있지만,

닭 반마리가 들어가 있어 배가 금방 꺼지지 않았구요!

닭고기 푹 삶아서 부드럽게 잘 먹었네요!

 

내시경 후 파주닭국수 수원권선점에서 들깨닭죽 먹은 후기였어요~!

 


 

* 파주닭국수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29-3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463m

 

* 전화번호

031-238-8592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