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매주 맥도날드 앱을 보는데요.

오늘도 맥도날드 앱 쿠폰에 색다른 칠러 쿠폰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퇴근길에 지하철 일찍 내려서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을 갔구요.

맥도날드 오면 거의 이곳을 오죠. ㅋ

 

 

 

이전에 배 칠러는 먹어본적 있는데요.

애플망고 칠러와 제주 한라봉 칠러가 새로 나왔네요!

애플망고 칠러도 궁금하지만,

역시나 제주 한라봉 칠러가 더 궁금해서 제주 한라봉 칠러를 먹었어요.

 

 

 

물론 제주 한라봉 칠러를 먹으러 갔지만,

맥도날드 앱 쿠폰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가 있길래 같이 주문했어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단품 4,600원인데, 2,000원 할인되었구요.

제주 한라봉 칠러는 2,700원인데, 1,200원 할인받았어요.

 

 

 

심플하게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제주 한라봉 칠러 가져왔구요.

 

 

 

요즘 빨대를 모두 없애는 추세인데,

제주 한라봉 칠러는 그냥 마시기 힘드니 따로 빨대를 주네요.

 

 

 

제주 한라봉 칠러 정말 가득 채워주셨구요.

 

 

 

제주 한라봉 칠러

M 사이즈라 엄청 크지는 않은데,

제주 한라봉 칠러가 그냥 액체가 아니다 보니

뭔가 되게 많이 마시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제주 한라봉 칠러는 진짜 한라봉 맛이 제대로더라구요!

새콤달콤하면서도 한라봉의 특유의 쌉싸름한 맛까지!

장점의 새콤달콤만 있으면 한라봉인지 모를거 같은데

쌉싸름한 맛까지 제대로네요. ㅋ

 

 

 

제주 한라봉 칠러 한모금 마셨으니

다른 하나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관심을 가져야겠죠!

 

 

 

일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도 꽤나

인기있는 버거니 다들 아시는 맛일거 같아요.

 

 

 

이제 맥도날드 버거 포장 벗기면 뒤집혀 있는건 일상인거 같구요.

 

 

 

다시 뒤집어줬는데,

최근에 본 맥도날드 버거 중에 비주얼이 가장 별로인 느낌이네요...;;

 

 

 

그래도 양상추에 토마토, 치킨 패티 다 들어있구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놓고 찍을때는 비주얼이 살짝 아쉽더니

또 이렇게 들고 찍으니 괜찮은거 같네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맛은 다들 아시는 맛!

양상추 아삭, 토마토 새콤, 치킨패티 바삭매콤한 맛이죠!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특별할게 없는데,

제주 한라봉 칠러 되게 괜찮네요!

뒷맛이 쌉싸름한 맛이 싫으시면 안 좋아하실수도 있구요.

 

퇴근길에 맥도날드 신상메뉴 제주 한라봉 칠러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