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인계동은 정말 오랜만인데,

인계동에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육풍에 다녀왔어요!

 

육풍 수원인계점

육풍 수원인계점은 1층에 입구가 있는데, 2층까지 연결되어 있구요.

미리 6시에 예약하고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좋았구요.

예약하니 2층에 따로 룸에 자리를 잡아주시더라구요.

 

 

 

2층 올라가서 방에 가는 중에 보니

고기를 숙성하는 숙성고를 확인할수 있었구요!

21일동안 드라이에이징으로 숙성하는거 같아요.

 

 

 

육풍 메뉴

육풍의 메뉴를 보면, 한돈과 한우 메뉴로 구분이 되구요.

단품으로 고기를 주문할 수 있고, 세트로도 주문할 수 있네요.

우선, 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져서 숙성 한돈 모듬세트 B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이렇게 기본 셋팅을 해주시구요!

 

 

 

숙성 한돈 모듬세트 B

숙성 한돈 모듬세트 B는 이렇게 바로 불판에 올려주시네요!

숙성 한돈 모듬세트 B는 딱 불판 하나에 꽉 차네요. ㅋ

 

 

 

목살

목살도 이렇게 보기 좋구요!

 

 

 

삼겹살

육풍은 삼겹살 맛집이라 불리니 삼겹살은 더 맛있겠죠? ㅋ

 

 

 

가브리살과 항정살도 비주얼이 좋구요!

다들 숙성이 되어서 그런가 비주얼이 참 좋네요!

 

 

 

고기 한번 뒤집었을때도 사진 찍어 봤구요.

처음 주문한 고기는 구워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숙성 한돈 모듬세트 B 한판이 모두 구워주셨구요!

이제 먹기 시작해야죠!

 

 

 

역시 삼겹살이 대표라 삼겹살 부터 소금에 찍어 먹어봤는데,

확실히 삼겹살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삼겹살 먹어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ㅋ

 

 

 

아마 항정살이었던거 같은데,

고기를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맛있죠!

 

 

 

숙성 한우 모듬세트

숙성 한돈 모듬세트 먹다보니 금방 사라져서

돼지를 먹었으니 소로 숙성 한우 모듬세트를 주문했구요!

주말에 치마살이 모두 팔려서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부위로 좀더 많이 주신다고 하셨구요.

 

채끝등심과 부채살 두부위로 나왔는데,

채끝등심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처음 주문한 한돈 모듬세트만 구워주시고,

추가 주문은 안 구워주시고, 셀프로 구워먹어야 했는데요.

우선 역시 채끝등심부터 올려서 구워줬구요!

 

 

 

한번 싹 뒤집어줬는데, 타이밍 괜찮은가요? ㅎㅎ

 

 

 

채끝등심도 소금 살짝 찍어서 먹었구요!

 

 

 

채끝등심을 먹고, 부채살도 구워서 먹었구요.

고기는 맛있지만...

고기중에서 개인적으로 부채살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그냥 고기다~ 하고 먹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고기를 먹어서 그런가 그래도 부족한 느낌이라

삼겹살과 가브리살 좀더 주문해서 마무리 했네요!

 

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진 인계동 육풍인데요.

개인적으로도 같이 먹은 친구들도 모두 한돈이 좀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한우가 맛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한돈쪽이 더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영향이 있겠지만, 맛 때문에 삼겹살 맛집으로 좀더 알려졌나봐요.

 

숙성 고기 맛집, 인계동 육풍에서 한돈 모듬과 한우 모듬 모두 먹은 후기였어요~!

 


 

* 육풍 수원인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65번길 54 1, 2층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251m

 

* 전화번호

010-8462-2246

 

* 영업시간

11:30 ~ 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