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재연으로 보고 삼연으로 돌아온 앙리할아버지와나를 또 보고 왓어요.
재연에는 이순재 / 채수빈 페어로 보고 이번에는 신구 / 박소담 페어로 관람했구요.

 

초연부터 지금 삼연까지 앙리 역할로 이순재 배우님과 신구 배우님은 계속 하고 계시구요.

콘스탄스는 초연에는 박소담, 김슬기, 재연에는 유리, 채수빈 배우님이 하셨는데,

삼연에는 박소담, 유리, 채수빈으로 박소담 배우님이 돌아오셨네요.

안본 신구 배우님과 기생충으로 유명한 박소담 배우님 보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예스24스테이지

예스24스테이지는 뭔가 되게 익숙하네요.

작년에 어쩌면해피엔딩 보러 3번이나 와서 그런가 봐요.

올해 여름에 어쩌면해피엔딩 또 한다던데 제 티켓이 얼마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어쩌면해피엔딩과 같이 앙리할아버지와나도 1관에서 공연하고 있었구요.

예스24스테이지는 QR코드로 문진표 작성해야하고

신분증과 티켓을 같이 보여줘야 입장가능해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의 MD는 프로그램북 하나만 있었구요.

프로그램북은 5,000원에 팔고 있었어요.

 

 

 

위에서 이야기했지만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앙리 신구, 콘스탄스 박소담, 폴 조달환, 발레리 유담연 배우님이었구요.

 

캐릭터 후기를 써보면~

 

앙리의 신구 배우님은 츤데레 연기지만,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신구 배우님 연기를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고 왔네요!!
2019년에는 이순재 배우님이 그랬지만...

올해는 신구 배우님이 감기 조심하라니 감기 조심해야지... ㅋ

콘스탄스의 박소담 배우님은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뻐요!!
술취한 연기 귀여웠고 웃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전날 검은사제들 보고왔더니 바흐 연주한다고 했을때

왠지 악령 쫓아내는 느낌이 들어서 웃겼어요. ㅋ

폴의 조달환 배우님은 웃음제조기로 나올때 마다 웃을수 있어요!!
익살스러운 연기가 정말 찰떡이시네요!!
박소담 배우님도 웃으면 안되는 상황인데 웃음이 터져서 참는게 보였어요 ㅋ

발레리의 유담연 배우님은 2019년에 이어 두번봐서 그런가
다른 배우님이 하는걸 상상도 못하겠네요...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

신구 배우님과 박소담 배우님은 현실 술친구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케미가 더욱 좋아보이네요!!

 

 

 

제 자리는 1층 F열 10번이었구요.

티켓 인증 사진 찍는데 포커스 맞췄는데 찍을때 포커스가 계속 나가네요 ㅠ

 

예스24스테이지 1관은 총 4번째인데,

1층은 어디든 얼굴이 보여서 어떤 자리든 상관없는거 같아요.

그냥 내 자리만 있으면 좋고, 되도록 가운데 앉을수 있으면 좋구요. ㅋ

 


 

공연 후기는 그냥 웃음과 감동이 있는 연극이죠.

프랑스에서 시작된 연극으로 살짝 우리나라 정서에 안맞는 내용이 있어서

스토리 별로라는 분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냥 웃음과 감동으로 그렇구나 하고 보면 좀더 재미있게 보실수 있어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해서 찍어봤구요.

영상 찍으면서 사진 찍은거니 쭉 한번 보세요!

가장 아래는 유튜브에 올린 영상이에요!

 

 

 

 

 

커튼콜 찍은 걸로 유튜브를 개설해봤어요.

혹시, 가능하시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관람 후기였어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