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4대 뮤지컬로 유명한 뮤지컬 캣츠를 대구에서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뮤지컬영화로 캣츠를 보고 실망을 했었는데,

다들 실망을 하셨길래 뮤지컬은 재미있겠지 하고 다녀왔네요.

 

계명아트센터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하고 있는 캣츠는 서울에서 하고 대구로 내려왔죠.

대구 공연이 끝나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앙코르 공연도 한다더라구요.

서울에 있는 공연장은 많이 가봤는데, 계명아트센터는 처음이네요.

 

계명대학교가 학교가 이쁘다고 유명한데,

계명아트센터도 되게 이쁘게 지어져 있네요.

 

 

 

뮤지컬 캣츠 포토존

뮤지컬 캣츠 포토존은 입구 들어가면 오른쪽에 있구요.

뭔가 특별한 느낌의 포토존은 아니였네요.

 

 

 

미리미리 QR코드로 문진표 작성은 했구요.

티켓은 셀프로 찢어서 담는통에 담고, 티켓과 문진표를 보여드리면 되더라구요.

 

 

 

계명아트센터 좌석배치도

계명아트센터는 처음이라 1층 좌석배치도도 찍어봤구요.

아래에 나오겠지만 저는 D블럭 15열에 앉았어요.

 

 

 

뮤지컬 캣츠 MD

뮤지컬 캣츠의 MD는 이렇게 이것저것 다양하게 있었구요.

 

 

 

반대쪽에도 MD가 있었지만 이쪽에만 사진을 찍어봤네요.

 

 

 

뮤지컬 캣츠의 캐스트는 이렇구요.

내한공연은 우리나라의 뮤지컬과는 다르게 더블이나 트리플 캐스팅이 없구요.

하나의 배역에는 하나의 캐스트만 하고,

혹시나 건강이나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를 대비해 백업 배우님이 준비를 하시죠.

내한공연은 그래서 특별히 원하는 캐스트 보다 보러 갈수있는 날짜가 더 중요하죠.

 

캣츠 내한공연 오신 다른 배우님들은 잘 모르는데...

 

 

 

올드 듀터러노미 역의 브래드 리틀 배우님은 유명하죠!!

오페라의유령 내한공연에도 오셔서 공연하셨었구요.

지킬앤하이드도 공연하셨어서 유명하신 분이구요.

부인이 한국분이고, 한국을 좋아하신다고 인기가 많으신 분이에요!

 

 

 

그리자벨라 역의 조아나 암필 배우님!

사실 잘 모르는데, 뮤지컬 캣츠의 'Memory'를 부르는 배우님이죠!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에 관한 인터뷰를 본적이 있는데,

브래드 리틀 배우님과 조아나 암필 배우님이 같이한 인터뷰를 본적이 있어요!

 

 

 

저의 좌석은 1층 D블럭 15열 8번 좌석이었구요.

15열이라 좀 멀긴 하지만, VIP석이라 확실히 가리는 부분은 없이 좋더라구요!

좌석은 넓어서 편했고, 대신 넓으니 15열이라 얼굴이 자세히 보이지 않았어요.

 

 

 

15열에서 휴대폰으로 줌 없이 사진 찍어봤구요.

뮤지컬 캣츠 계명아트센터 공연은 무대사진 촬영은 제지가 없더라구요.

대신 띄어앉기 좌석에 짐 두는건 제지하시더라구요.

 

 

 

무대를 좀 줌인 해서 찍어봤구요.

OP석 앉으신 분들이 참 부럽더라구요!

 


 

공연후기를 써보면~!

 

확실히 뮤지컬영화 보다는 훨씬 낫더라구요!!

뮤지컬로 캣츠를 보니 영화에서 시나리오를 더 추가하려고 했던 부분이 이해가 되었구요.

뮤지컬 캣츠는 뭔가 연결되는 내용이 하나도 없어요.

고양이 캐릭터를 소개하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지루하지도 않고, 시간 도둑 느낌이에요!

넘버와 퍼포먼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푹 빠져 보고 있으면 끝나더라구요!

 

처음 등장씬에서 관객석에서 나오는 부분은 많이들 아시는 부분 일거고,

색다른건 올드 듀터러노미 역의 브래드 리틀 배우님이

인터미션에 애교(?)를 부리는 부분이 되게 색다르게 느껴졌구요.

 

스포일수도 있지만, 2막 시작할때 한국어로 넘버를 부르는데,

뭔가 되게 감동적이게 느껴지더라구요!

 

즐겁게 뮤지컬 캣츠 관람했어요!

아래에는 커튼콜을 찍어봤어요!

 

 

 

 


 

* 계명아트센터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역 7번 출구에서 317m

 

* 전화번호

053-580-6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