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퇴근하면서 뭔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멕시카나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온것을 확인했네요.

뭔가 색다른게 먹고 싶을 찰나에 신메뉴라니 하며 바로 주문했어요!!

 

멕시카나치킨 신영통점에서 배달주문했구요.

쿠폰할인이 2,000원 있어서 배달비 2,000원이 할인되었네요.

주문은 50분만에 딱 맞춰서 배달이 왔구요.

 

 

 

멕시카나치킨 메뉴

멕시카나치킨의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구요.

최근에 매운 메뉴를 많이 내더니 마요치킨 메뉴도 출시하네요.

모두의마요치킨은 18,000원인데 순살로 주문해서 19,000원이었어요.

 

 

 

지금은 멕시카나치킨 모두의마요 신메뉴 이벤트로 콜라를 1.25L를 주고 있어서 받았네요.

21일부터 선착순이라고 하니 드실거면 빨리 드셔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요즘 트로트가 대세이다 보니 멕시카나치킨 모델도 영탁님이시네요.

청년피자는 임영웅님이시던데, 치킨이나 피자 등에 모델로 트로트가수가 대세이긴 한가봐요.

 

 

 

모두의마요 치킨을 주문하면 갈릭찹찹소스도 같이 주는데요.

취향에 따라 찍어먹던가 부어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일단 무슨 소스인지 모르니 찍먹으로 시작했어요.

 

 

 

일단 먹을 준비로 치킨박스를 오픈하고, 갈릭찹찹소스와 치킨무를 준비했구요.

 

 

 

모두의마요 치킨은 이미 고소한 마요네즈로 코팅된거 같았구요.

 

 

 

갈릭찹찹소스는 뭔가 좀 익숙한 비주얼이구요.

새콤달콤한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맛은 아래에서 더 설명하는걸로~!

 

 

 

우선 모두의마요 치킨부터 맛을 봤구요.

먹어보면 소스는 고소하고 짠맛을 가지고 있는 맛이더라구요.

뭔가 색다른 맛이 없는 느낌이었구요.

그래서 갈릭찹찹소스를 같이 곁들여서 주는거 같아요.

 

 

 

첫번째 집은 순살은 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좋았구요.

멕시카나치킨의 순살은 다리살만 있는게 아니라 가슴살과 반반 섞여있어요.

취향은 반은 맞출수 있다는 의미죠. ㅋ

 

 

 

그리고 갈릭찹찹소스에 찍먹으로 찍어먹어봤는데요!!

뭔가 익숙한 비주얼이다 싶더니만, 백종원님의 족발덮밥 레시피에 나오는 족발덮밥 소스 맛이었어요.

족발덮밥 소스와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정말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는 것과 식초의 새콤함과 설탕의 달달한 맛이 섞인 것이 너무 비슷하더라구요.

 

 

 

족발덮밥 해먹을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소스라 바로 부먹으로 전환해서 부어줬구요!!

 

 

 

소스 듬뿍 찍어먹으면, 원래 치킨의 짭쪼름하고 고소한 맛에 새콤달콤한 맛이 더 맛있어요!!

물론 하나씩 마늘의 알싸한 맛도 올라오는 것도 너무 좋구요!!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모두의마요 치킨에서 생각나는 소스를 만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제가 족발덮밥 소스를 좋아해서 모두의마요 치킨이 신메뉴 같지는 않았지만,

새콤달콤한 소스가 너무 매력적이었네요.

원래 갓 썰어 넣은 마늘의 알싸함과 청양고추로 매콤하면 더 좋았을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괜찮은 맛이었네요.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모두의마요 치킨 순살로 먹은 후기였어요~!

 


 

* 멕시카나치킨 신영통점

(구글맵에 등록 안됨)

 

* 위치

경기 화성시 영통로26번길 15 명성프라자

 

* 전화번호

031-203-9282

 

* 영업시간

15: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