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국물이 있는 음식을 별로 안 먹어서 날씨도 쌀쌀하겠다 국물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퇴근길에 잠깐 집 근처에 있는 감자탕 가게에서 뼈해장국 한그릇 하고 들어갔어요.

 

청기와24시감자탕

집 근처에 있는 감자탕 가게는 권선동 온수골 근처에 있는 청기와24시감자탕 2호점이구요.

본점도 멀지는 않는데, 집근처에 2호점 있는데, 돌아오기 귀찮아서 2호점으로 왔어요.

지날달에는 병원에 건강검진 받고 본점에서 먹은 후기도 있죠.

 

 

수원 온수골 맛집, 청기와뼈다귀해장국에서 뼈해장국 혼밥하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 그래서 국밥 종류의 음식을 한동안 못 먹었는데요. 아침에 병원진료가 있어서 금식하고 진료보고 나와서 뼈해장국 한그릇 먹고 들어왔어요. 수원 온수골 근처에 있��

shinwoongs.tistory.com

 

 

 

가게 내부에도 권선3지구 온수골 청기와감자탕의 2호점이라는게 표시되어 있었구요.

 

 

 

청기와24시감자탕 메뉴

청기와24시감자탕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본점은 딱 감자탕, 뼈찜, 뼈해장국 있는데, 2호점은 낙지감자탕에 해물뼈찜까지 메뉴가 좀더 다양하네요.

저는 혼밥이니 가볍게 뼈해장국 하나 주문했어요.

 

 

 

신발을 벗어야 하는건 본점과 2호점이 똑같은데요.

본점은 좌식테이블이라 앉기가 좀 불편한데, 2호점은 입식테이블이라 좋아요.

 

 

 

뼈해장국 한상이 금방 나왔구요.

 

 

 

기본반찬은 김치, 깍두기, 오이고추로 본점이랑 똑같이 나오구요.

 

 

 

뼈해장국

뼈해장국 비주얼은 본점과 좀 다르네요.

본점은 깻잎도 올라가고 하는데 본점보다 비주얼이 조금 아쉽긴하네요.

 

 

 

고기는 이렇게 큼지막한 고기 1덩이와 중간사이즈 고기 2덩이가 더 들어가 있었구요.

 

 

 

고기는 뜯어서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죠~!

 

 

 

고기는 뜯어서 먹기도 하고, 국에 다시 담아서 밥을 말아서 먹을때 같이 먹는것도 좋아요.

오늘은 아무생각없이 고기 바르다가 평소보다 따로 먹은 고기가 많네요.

 

 

 

고기에 뼈를 다 발랐으면 밥을 말아줘야죠~!

시래기가 꽤나 많이 든게 마음에 드네요.

 

 

 

고기와 시래기 함께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구요.

 

 

 

깍두기나 김치를 올려서 같이 먹어도 참 맛있죠!

 

 

 

저녁에 든든하게 뼈해장국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뼈해장국 먹으니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는데요.

2호점도 맛있기는 한데... 좀 아쉬운게 있는거 같아요.

육수를 같은걸 쓰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본점의 국물이 좀더 맑으면서 색다른 느낌의 뼈해장국 같아요.

2호점은 좀더 다른 감자탕 가게에서 먹을수 있는 뼈해장국의 맛에 가까운거 같아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살짝 유명한 본점의 맛과는 다르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수원 신동 청기와24시감자탕에서 뼈해장국 먹은 후기였어요~!

 


 

* 청기와24시감자탕 2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0

 

* 전화번호

031-204-31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