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뮤지컬 고스트 보러 왔다가 간단하게 저녁 혼밥 먹었어요.

신도림은... 제가 모르는건지 신도림역 근처에는 맛집을 잘 모르겠네요.

 

전에 신승반점과 퍼틴에서 혼밥을 했었고, 다른 가게를 가려고 둘러보다

신승반점 맞은편에 있는 101번지 남산돈까스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다른곳은 혼밥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데 101번지 남산돈까스에만 혼밥하시는 분들 꽤나 계시더라구요. ㅋ

 

101번지 남산돈까스

손님이 없는 테이블은 여기 두 테이블만 있어서 사진 찍어봤구요.

여기 두 테이블도 금방 가득 차더라구요.

다른 곳보다 유독 돈까스 가게에 사람이 많네요.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

101번지 남산돈까스의 메뉴는 돈까스 메뉴들과 우동, 모밀, 쫄면 등 여러 면메뉴도 있네요.

저는 시그니처 왕돈까스 먹으려다가 살짝 불안해서 원조왕돈까스 반, 매운돈까스 반 해서 반반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왕돈까스 크게 같은것만 먹으면 살짝 물릴거 같아서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깍두기로 특별한 맛은 없는데, 돈까스 느끼함 제거에는 좋죠.

 

 

 

경양식 돈까스에 주는 스프 참 좋죠.

후추는 테이블에 있는 후추를 제가 뿌린거구요.

스프 참 좋아하는데, 이곳은 살짝 밍밍해서 조금 아쉽긴했어요.

 

 

 

반반돈까스로 큼지막한 돈까스가 두덩이로 나왔구요.

그냥 돈까스 소스는 살짝 묽은 느낌이었어요.

 

 

 

곁들임은 양배추샐러드와 마카로니, 통조림콩, 오이고추가 있었구요.

양배추샐러드는 케첩과 마요네즈로 예전 느낌이 나고, 마카로니는 그냥 좋아요.

통조림 콩을 주는게 독특하네요.

 

 

 

우선 왕돈까스가 메인이니 왕돈까스의 반부터 맛을 봤구요.

 

 

 

왕돈까스의 두께는 얇게 펴서 되게 얇았구요.

돈까스 소스는 달달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먹다보면 느끼해서 왕돈까스만 먹었으면 힘들었을거 같아요.

 

 

 

왕돈까스 한입 먹어보고 매운돈까스를 먹어봤어요.

 

 

 

매운돈까스는 왕돈까스보다 살짝 더 두꺼웠는데, 두께는 살짝 복불복인거 같아요.

매운돈까스 소스는 엄청 맵지는 않아서 딱 느끼한 맛을 날릴 정도였어요.

저는 차라리 매운돈까스가 나은거 같아요.

 

 

 

왕돈까스 먹다보면 맵지는 않지만 고추향으로 느끼함은 조금 날려주면 좋아요.

 

 

 

왕돈까스 반과 매운돈까스 반의 반반돈까스 클리어~!

 


 

맛집이라고 낚은거 같아서 미안한 101번지 남산돈까스에서 혼밥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프와 왕돈까스 소스가 좀 불호였네요.

아마 제 느낌에 매운돈까스도 좀 불호가 있을수 있을거 같구요.

왕돈까스는 좀 달달한 느끼한 맛이고, 매운돈까스는 별로 맵지 않아서요.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는걸로~!

 

신도림 디큐브시티 혼밥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솔직후기였어요~!

 


 

* 101번지남산돈까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 전화번호

02-2210-9740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