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피자를 먹고 싶어서 평소 먹던 파파존스나 도미노를 먹을까 하다가 다른것도 먹어보자고 검색해봤어요.

반올림피자샵도 참 맛있었는데, 요즘 청년피자 포스팅을 본 기억이 몇번 있어서 청년피자로 주문해봤어요.

 

청년피자 수원영통점에서 주문했는데, 45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피자박스와 사이드박스에 임영웅님 사진으로 도배가 되어 있군요.

사실 저는 미스트롯이나 미스터트롯을 보지는 않아서 익숙하지는 않네요.

하지만, 주변에서 인기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아마 임영웅님을 모델로 써서 청년피자를 먹는분도 꽤 있지 않을까 싶네요.

 

 

 

기본으로 오는거에는 피클과 파마산치즈, 핫소스는 기본으로 오는거구요.

독특한건, 갈릭디핑소스가 아니라 청양마요소스가 같이 오네요.

푸라닭의 고추마요나 네네치킨의 청양마요치킨 처럼 치킨에 많이 먹어서 피자랑은 익숙하지 않네요.

 

청양마요 소스는 나중에 따로 먹으려고 안 먹었는데...

그래도 같이 주는데 같이 먹어볼걸 그랬나봐요. ㅎㅎ;;

 

 

 

청년피자 신메뉴 치즈히어로를 주문하면 임영웅 포토카드와 마그네틱을 준다더니 이렇게 왔네요.

추석을 맞아 포토카드와 마그네틱을 만들었나봐요.

 

 

 

청년피자 신메뉴 치즈히어로와 미트소스 스파게티를 먹으려고 준비했구요.

미트소스 스파게티는 청년피자 수원영통점의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에요.

다른 메뉴도 있는데, 왠지 스파게티가 당기더라구요.

 

 

 

미트소스 스파게티

피자와 같이 오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는 참 매력있죠.

 

 

 

치즈와 잘 비벼서 먹으면 맛있네요.

치즈와 토마토소스의 조합이 맛없기가 어렵긴하죠. ㅋ

 

 

 

치즈히어로

치즈히어로가 선택한 고다,브리,탈레지오. 스페셜한 3가지 큐브치즈를 만나보세요!

1회 제공량 100g, 열량 252kcal, 당류 5g, 단백질 11g, 포화지방 5g, 나트륨 420mg

 

큐브치즈와 소스가 알록달록하게 풍성하니 맛있어 보였구요.

 

 

 

치즈히어로라 치즈만 풍성한지 알았는데, 감자샐러드에 바베큐치킨, 삼겹살도 들어가 있어서 토핑이 푸짐했구요.

 

 

 

먹어보니 큐브치즈는 먹으면 쫄깃한 식감과 치즈향이 많이나서 좋았구요.

바베큐치킨과 삼겹살은 고기의 식감과 맛을 내줘서 좋았구요.

감자샐러드는 달달하게 마무리하게 좋았네요.

도우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되게 매력적이었구요.

 


 

요즘 후기가 조금 올라오던 청년피자에서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반올림피자샵도 그렇고 도우가 부드러운게 나오는데, 부드러운 도우도 되게 매력적이네요.

치즈히어로라고 했는데, 치킨과 삼겹살, 감자샐러드가 들어가서 맛도 식감도 다양해서 좋았구요.

청년피자 메뉴도 되게 매력적이네요.

 

요즘 대세인 임영웅님이 모델인 청년피자 신메뉴 치즈히어로 먹은 후기였어요~!

 


 

* 청년피자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20

 

* 전화번호

031-205-44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