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들어가는 길에 크게 배가 고프지도 않아서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명랑핫도그가 보이길래 딱 이거다 하고 명랑핫도그에 들어갔어요.

 

명랑핫도그 권선온수골점

항상 지나갈때마다 손님이 있던데 오늘 없길래 더 부담없이 들어갔어요.

근데 제가 들어와서 주문하고 나서 포장하는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명랑핫도그 메뉴

명랑핫도그 메뉴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네요.

핫도그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시니 만드는데 5~6분 걸린다고 하구요.

먹물 치즈 핫도그가 인기메뉴라더니 품절이네요.

 

 

 

저는 가장 비싼 한정판 신메뉴 몬스따 따블 핫도그를 주문했어요.

진짜 명랑핫도그에 있는 재료는 다 넣은듯한 메뉴네요.

감자튀김, 엔젤헤어치즈, 나쵸치즈소스,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할라피뇨 소세지까지 들어가네요.

 

 

 

소스가 5종류가 있지만, 이미 몬스따 따블 핫도그는 재료가 푸짐해서 따로 소스는 뿌리지는 않았어요.

 

 

 

몬스따 따블 핫도그

따따블 치즈 핫도그의 화려한 진화!

할라피뇨소시지로 느끼함은 없애고 바삭바삭 감자토핑까지 한가득.

맛도 크기도 몬스터!

 

비주얼부터 엄청 푸짐한 한정판 신메뉴 몬스따 따블 핫도그 였구요.

나쵸치즈소스와 엔젤헤어 치즈가 엄청 뿌려져 있었구요.

 

 

 

감자튀김 사이에 나쵸치즈소스가 흘러 내리고 있네요.

 

 

 

이제 먹어 봐야죠~!

 

 

 

한입 베어물면 바삭한 감자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가 주욱 늘어났구요.

치즈의 고소함에 감자까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앞의 반은 모짜렐라 치즈를 먹고나면, 밑의 반은 할라피뇨 소세지가 들어있어요!!

제대로 매콤한 할라피뇨 소시지가 느끼한 맛을 확 날려주더라구요!!

 


 

한정판 신메뉴 몬스따 따블 핫도그를 먹었는데요.

이전에 나온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가 느끼하다는 평을 많이 받더라구요.

아마 그래서 그 느끼한 맛을 잡기위해 할라피뇨 소세지를 넣은 신메뉴를 만들었나봐요.

 

저녁을 안먹고 몬스따 따블 핫도그만 먹었는데, 다양하게 푸짐하게 넣어서 그런지 크게 배가 고프진 않더라구요.

아마 다양한 치즈로 칼로리가 높아서 그럴수도 있구요. ㅋ

 

명랑핫도그 한정판 신메뉴 몬스따 따블 핫도그 먹은 후기였어요~!

 


 

* 명랑핫도그 권선온수골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27

 

* 전화번호

031-267-1230

 

*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