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 보다가 신서유기 재방송에도

돈까스 먹는 장면이 나오고

모든 방송이 생각은 안나는데

돈까스 먹는게 계속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돈까스 먹으러 갔어요~!

 


 

 

* 돈까스클럽 신영통점

 

* 위치

경기 화성시 반월동 110-10

 

* 전화번호

031-203-5859

 

* 영업시간

11:00 ~ 21: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돈까스클럽 신영통점

 

돈까스클럽 신영통점~!

 

돈까스클럽 신영통점인데

위치는 화성시 반월동이죠...;;

 

주차장은 꽤 넓긴해서

편한편이에요.

 

 

 

 

돈까스클럽 애들 탈것

 

가게 입구에 아이들 놀거리가 있는데

아이들 오면 하고 싶어 하겠네요!!

 

 

 

 

돈까스클럽 대표메뉴

 

돈까스클럽 대표메뉴~!

 

왕돈까스, 샐러드돈까스, 돈클정식,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칠리새우 스파게티,

고르곤졸라 피자 까지 메뉴가 다양하네요!!

 

 

 

 

돈까스클럽 설명

 

돈까스 클럽은 100% 수제돈까스를 고집하는데

주문 즉시 조리된다고 하는데...

 

흠 좀... 이상한 점이...

그건 나중에 좀더 적어볼게요...

 

 

 

 

돈까스클럽 메뉴

 

돈까스클럽 메뉴 탐방 시작~!

 

 

 

 

돈까스클럽 메뉴 돈까스

 

돈까스 메뉴부터~!

 

역시 1번은 왕돈까스 였구요.

추천메뉴로는 왕돈까스, 돈클 정식,

얼큰 뚝배기 돈까스가 있네요.

 

돈클 정식이나 얼큰 뚝배기 돈까스도

먹어 보고 싶네요.

 

 

 

 

돈까스클럽 메뉴 피자

 

피자 메뉴도 다양한데...

전 혼밥이라 불가능이겠네요...

 

 

 

 

돈까스클럽 메뉴 스파게티

 

스파게티 메뉴도 여러개 있는데,

입구에 있던 대표메뉴와

메뉴판의 추천메뉴가 좀 다르네요...;;

 

 

 

 

돈까스클럽 볶음밥 메뉴

 

볶음밥 메뉴와 샐러드,

여름 한정 메뉴도 있었구요.

 

 

 

 

돈까스클럽 덮밥 페스티벌

 

특이한건 덮밥 페스티벌로

덮밥 종류도 많았네요!!

 

 

 

 

돈까스클럽 주문서

 

계산서에 모든 메뉴가 있는데

진짜 종류가 많아요!!

전 왕돈까스 하나만 주문했어요!!

 

 

 

 

돈까스클럽 인테리어

 

사람 없을때 가려고 오픈할때

11시 맞춰서 갔는데,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인테리어 사진 찍어봤어요. ㅋ

 

 

 

 

돈까스클럽 왕돈까스정식

 

왕돈까스~!

 

일단 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 하긴한데...

주문 즉시 조리한다고 했는데...

엄청 빨리 나오더라구요...

 

 

 

 

돈까스클럽 스프

 

역시 먹는건 스프부터~!

따뜻하게 간이 딱 맞게 맛있었구요.

 

 

 

 

돈까스클럽 왕돈까스

 

엄청큰 왕돈까스~!

 

일단, 크기보니 홍익돈까스와

뭐가 클지 궁금하더라구요. ㅋ

 

 

 

 

왕돈까스 한조각

 

일단 돈까스 잘라서 한입 먹어보는데!!

맛은 있는데 뭔가 이상한게...

왜 뜨겁지도 따뜻하지도 않았던건지...

미리 만들어 놓았던걸까요...?

 

확실하지는 않네요....;;

 

 

 

 

웅탕탕 돈까스

 

맛있는 녀석들 돈까스편에서 봤던

따로 먹는게 아니라

돈까스, 밥, 김치를 웅탕탕으로

한꺼번에 먹는게 맛있다고 해서 따라하려는데

배추김치가 없어서 깍두기로 먹었어요.

 

근데 따로 먹는거라 다르게

색다른 느낌으로 맛있긴 했어요!!

 

 

 

 

왕돈까스 반

 

이렇게 반을 따로 남긴게 아니라!!

 

원래 전 미리 잘라놓고 먹지 않는데

신서유기에서 이수근씨가 하고

은지원씨도 맛있다고 했던,

비빔까스 해먹으려고

샐러드와 밥도 남겼어요!!

 

 

 

 

이수근 비빔까스

 

뭔가 비주얼은 별로...

이래서 은지원씨가 안먹는다고 했군요...

 

 

 

 

비빔까스 한숟가락

 

그래도 먹어보면

샐러드의 상큼한 느낌과

돈까스의 느끼한 맛과

밥의 달달한 맛의 조합이 좋더라구요!!

 

이래서 샐러드 돈까스를 먹나봐요!!

 

 

 

 

왕돈까스 클리어

 

그래서 돈까스클럽의

엄청큰 왕돈가스도 클리어~!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돈까스클럽을 다녀왔는데요.

 

11시 오픈이라고 해서 맞춰서 갔더니

11시에 직원분들이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미안한 마음이 들긴했는데

왕돈까스가 엄청 빨리 나오고,

뭔까 뜨겁지 않고 눅눅한 느낌이 나는게

맛있게 먹긴 했지만 찝찝한 느낌이 있네요.

 

일부러 차 타고 다녀왔는데

이제 그냥 홍익돈까스 갈것 같은 느낌이네요...

 

돈까스클럽 신영통점에서

왕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