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 가평 맛집 다온 가평숯불닭갈비에서 닭갈비와 막국수 먹기

 

캠핑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점심을 못 먹어서

막국수를 먹자라고 결정하고

가는길에 다온숯불닭갈비가 보여서

들어가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 위치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 195-2

 

* 운영시간

10:00 ~ 2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다온숯불닭갈비

 

30년전통 메밀음식전문

다온 가평숯불닭갈비 막국수~!

 

닭갈비보다는 막국수로

점심먹으러 들어갔어요 ㅋ

 

 

 

 

다온숯불닭갈비 메뉴

 

다온 가평숯불닭갈비 막국수 메뉴~!

 

메뉴 중 육개장이 가장 특이한거 같아요

닭이랑 메밀 막국수 전문 가게에서

육개장이라니 ㅎㅎ;;

 

저희는 물막국수4, 비빔막국수1로 주문하고

조카들이 점심으로 먹을

숯불닭갈비도 고추장1, 간장1 주문했어요

 

 

 

 

다온숯불닭갈비 원산지

 

원산지는 닭, 배추, 쌀은 국내산이고

소고기와 고추가루는 호주산과 중국산이 섞여있네요

 

 

 

 

다온숯불닭갈비

 

다온숯불닭갈비 막국수가 특별한 이유!!

 * 이 지역 최고의 맛집

* 국내산 청정육 다리살

* MSG가 1%도 들어가지않은 정직한 양념

* 참나무 숯과 포도나무로 훈현한 초벌구이

*어린이를 위한 간장양념구이

 

 

막국수 먹는 방법

봉평막국수는 자극적이지 않는 담백한 맛으로

식초, 설탕, 겨자를 잘 첨가하여 먹기~!

 

 

 

 

다온숯불닭갈비

 

밑반찬은 이렇게~!

동치미 국물과 양배추는

1인당 1개씩 주시네요

 

 

 

 

다온숯불닭갈비

 

막국수 주문하면 사장님이 직접

막국수의 메밀면을 뽑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사진찍는데

공유씨가 시선강탈이군요 ㅎㅎ;;

 

 

 

 

숯불닭갈비

 

초벌한 닭갈비를 올려주시구요

한개씩 주문했는데

간장은 3개 고추장은 2개네요 ㅎㅎ;;

 

 

 

 

숯불닭갈비

 

통째로 올린 닭갈비를

바로 이렇게 잘라주고 가시더라구요

 

초벌해서 가져다 주신거라

살짝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요~!

 

 

 

 

고추장숯불닭갈비

 

조카들을 위해 주문했지만

맛은 봐야하니 고추장 숯불닭갈비 부터 먹어보고~

 

 

 

 

간장숯불닭갈비

 

간장 숯불닭갈비도 먹어보구요~!

 

맛은 고추장도 간장도 강하지 않아요

MSG가 안들어가서 그런지

맛도 강하지 않구요

 

청정육 다리살이라 그런지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조카들도 너무 잘먹어서

고추장 숯불닭갈비로 2인분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

 

 

 

 

물막국수

 

그리고 형의 물막국수~!

저의 비빔막국수도 바로 나왔지만

조금 더 빨리나와서 사진 찍고~

 

 

 

 

물막국수

 

한입 먹어봤는데

슴슴하니 국물도 그렇고 괜찮았어요

 

 

 

 

비빔막국수

 

그리고 저만 주문한 비빔막국수도 바로 나왔어요

대부분 김을 양념위에 올렸던거 같은데

한쪽에 주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비빔막국수

 

모든 계란을 주는 음식은

계란부터 먹어버리구요~!!

 

 

 

 

비빔막국수

 

마구 잘 비벼주면 먹을준비 완료~!

 

 

 

 

비빔막국수

 

맛 보면 비빔인데도 맛이 강하지 않더라구요

참기름향이 많이 나기도 했구요

 

 

 

 

비빔막국수

 

슴슴한 막국수는 깨끗하게 클리어~!!!

 

 

 

 

카페 라임오렌지

 

식당 영수증을 가져가면

바로 옆 카페 라임오렌지에서

아메리카노를 500원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물론, 테이크아웃해서 집에 갔는데

카페는 다음 포스팅에~!

 


 

집에 가면서 지나가다 들린

다온 가평숯불닭갈비에서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었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부모님은 맛이 별로 없다고 하셨어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숯불닭갈비 모두

맛이 슴슴하게 해서 주시더라구요

 

저랑 형은 괜찮게 먹었는데

부모님은 맛이 없다고 하시니

호불호가 많이 강할거 같긴해요

 

아마 자극적이지 않은

슴슴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온 가평숯불닭갈비

가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