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평 카페 라임오렌지에서 초코자바칩쉐이크 테이크아웃~!

 

닭갈비와 막국수를 점심으로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 라임오렌지에

테이크아웃 해서 가려고 들렸어요

 

 

 

* 위치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 195-2

 

* 운영시간

10:00 ~ 20: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카페 라임오렌지

 

Café 라임오렌지 외관은 이렇게~!

보시다시피 주차는 마음껏 하실수 있을거 같구요

좌측에는 점심 먹은 식당도 있어요

 

 

 

 

카페 라임오렌지

 

한쪽벽면에 'Café LimeOrange'가

분위기 있어 보여서 한컷 찍어줬구요

 

 

 

 

카페 라임오렌지 메뉴

 

카페 라임오렌지의 메뉴는 이렇게~!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다 있고

새로운 메뉴는 따로 앞에 적혀 있었는데

뭔가 아직 창피해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ㅎㅎ;;

 

 

 

 

카페 라임오렌지

 

따로 쥬스나 마카롱, 치즈케익,

츄러스 등도 팔고 있었구요

 

우측에는 여러 과자 종류도 팔고 있었고

좌측 뒷편에는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쪽에 손님이 계셔서

사진 찍기가 좀 그래서 찍지 않았구요

 

 

 

 

카페 라임오렌지

 

이쪽은 손님이 없는데

사진이 잘 나올거 같아서 한컷~!

되게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구요

 

이 사진 뒷편으로 그네도 있었는데

거기도 손님들이 타고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초코자바칩쉐이크

 

그리고 전 초코자바칩 쉐이크 받아서 한장~!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식당 들어가기 전부터

안하던 멀미가 오는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카페인보다 달달한거 먹으려고

초코자바칩 쉐이크로 선택했어요 ㅋㅋ

 

물론 형과 부모님이 아메리카노 마셔서

옆 가게 할인 찬스로 500원 할인도 받고

테이크아웃으로 가져와서

집으로 돌아가며 잘 마셨네요~!

 

포스팅 했던 다온 숯불닭갈비에 갔다가

잠깐 카페 들리는 것도

참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