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여행] 돌산공원 둘러보기~! 해상케이블카 가격!!

 

야경으로 유명한 돌산공원~!

 

2년전에는 야경보러

혼자 갔었는데

이번에는 한잔해야 되기 때문에

낮에 갔어요 ㅎㅎ;;

 

 

 

 

돌산공원 위치는 여기~!

 

낮에도 주차장은 거의 가득이더라구요

아마 케이블카 타기 위해

사람이 많은거 같았어요

 

 

 

 

돌산공원

 

돌산대교 준공 기념탑~!

 

탑앞에 상들은 왜

상의탈의를 하고 있는걸까요...?

 

 

 

 

돌산공원

 

어업인위령탑~!

 

탑이 물고기 모양인거 같아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상의탈의!! ㅋㅋ

 

 

 

 

돌산공원

 

돌산대교 보러 나가는데

돌산대교 야간 경관조명 교체공사

한다고 하네요

 

2019. 6. 10(월)부터

2019. 7. 10(수)까지

한달동안 야간 경관조명 점등을

일시정지한다네요

 

한달동안 야경보러 가기 힘들겠어요

 

 

 

 

돌산공원 돌산대교

 

돌산대교~!

 

야경이 아니다보니

돌산대교보다 다른 것들이

눈이 더 가네요 ㅎㅎ;;

 

 

 

 

돌산공원 장군도

 

장군도~!

 

장군도도 밤에는 불을 켜서

더 이쁜거 같은데

낮에보니 특이한게 없는거 같아요 ㅎㅎ;;

 

 

 

 

돌산공원 돌산대교 장군도

 

돌산대교와 장군도

같이 사진찍어보고~

 

 

 

 

돌산공원

 

그냥 돌산대교 옆도 한번 ㅎㅎ;;


 

 

돌산공원 유료공영주차장

 

2년전과 다른게

돌산공원 주차장은 무료였는데...

 

아 지금도 물론 무료였지만

이제 유료 공영주차장으로

바꾸는거 같았어요

 

번호판 인식기와

사전 무인정산기가

설치되고 있더라구요

 

언제부터 요금을 받는지와

얼마인지가 없어서

정확히 알려드리기는 어렵네요 ㅎㅎ;;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해상케이블카~!

 

크리스탈캐빈은 바닥이

강화유리로 되어 있다네요

 

요즘 고소공포증이 심해졌는데

저는 타기 힘들거 같아요 ㅎㅎ;;

 

 

 

 

여수해상케이블카 가격

 

여수해상케이블카 가격은

위 사진 참고해주세요 ^^


2년전에 혼자 야경보러 갔을때는

이곳저곳 불 들어온 곳이 많아서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이번에는 낮에 갔더니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주차된 차는 가득이었는데

아마 다들 케이블카 타러

오신거 같았어요

여수 가시면 저는 낮에 갔지만

밤에 돌산공원 가서

사진찍으면 되게 이쁘게 나올거에요

 

물론, 공사 끝나고

가시는게 더 좋을거 같구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