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둘러보기~!

 

조점례 남문피순대에서

순대국밥과 피순대를 먹고

남부시장 2층에 있는

청년몰을 잠깐 구경했어요~!

 

청년몰은 남부시장 2층에~!

 

2층에 하늘정원이란 것도 있는데

그냥 하늘정원으로 올라가서

옆으로 돌아가면

청년몰이 보여요~!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남부시장 안에서

하늘정원 적혀있는

2층으로 올라갔다가

청년몰로 갔어요~!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대한민국 제1호 청년몰

이라고 하네요 ㅎㅎ

 

음식, 카페, 술, 쇼핑, 디저트, play?

다양하게 있다고 하네요 ㅋ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청년몰 & 순자씨보리밥 / 상수식당 / 한국닭집!!

 

3군대는 식당으로 보이는데

청년몰은 아닌가봐요 ㅎㅎ;;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청년몰 지도랑 설명~!

 

근데... 2011년에 출범되었으면

지금은 청년이 아닐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ㅋ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청년몰 배치도만 확대~!

 

만져서 부서지는 경우가 많은가봐요

절대 눈으로만 보시길~!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여기는 의상실 이었는데

이름과 그림이 너무 잘어울려서!!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이건 그린지 오래됐는지

이곳저곳 손때가 좀 있는거 같네요 ㅋ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먹거리쪽~!

 

역시 먹는 곳은 사람이

좀 있네요 ㅎㅎ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문이 많이 닫혀 있기도 했어요~!

 

폐업은 아닌거 같은데

그냥 쉬는날이시거나

아직 문을 안 여신거 같았어요~!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그랜드 부다페스트~!

 

이것도 만지면 넘어간다고

안 만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화장실 앞에~!

포토존을 만들어 놨네요 ㅋ


저희는 점심 먹고 갔더니

배불러서 뭔가 먹기도 그렇고

구경만 했는데

 

문이 닫혀있는 곳이 많아서

뭔가 활성화가 안되어 있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네요 ㅎㅎ;;

 

그냥 둘러본 청년몰이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