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가볼만한곳] 자만동 벽화마을 구경하기~!

 

전주한옥마을 길건너

자만동 벽화골목 구경~!

 

 

자만동 벽화마을은 오목대에서

다리건너면 바로 있어요~!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한옥마을에서 벽화마을로 오면

바로 볼수 있는 가게~!

 

좌측으로 올라갈수 있어요~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자만동 벽화마을 지도~!

자만 달동네~!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가위손

 

가위손 벽화!!

 

가위손...

요즘 애들은 모를거 같은데... ㅎㅎ;;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소원 적는거 같은데

특이하게 테니스공으로!!!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레옹

 

레옹이라니~!!!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하울의 움직이는성!!!

안봤어요...;;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월령공주

 

월령공주~!

물론 안봤어요...;;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마루 밑 아리 에티~!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나

월령공주는 제목이라도 들어봤지..

이건 제목도 처음...;;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어벤저스

 

어벤져스~!!!

왜... 눈물이 나는걸까요... ㅠㅠ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사진 찍고 다니다

화들짝 놀라게 만든 개!!!

 

사진 찍다가 보고 있길래

엄청 놀랐어요 ㅋ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이건 뭔가 분위기 있는거 같아서 ㅎㅎ;;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센스있는 호랑이와 곰~!

호랑이띠니까 호랑이부터~ ㅋㅋ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유명인들이~!

마릴린 몬로, 마이클 잭슨, 그리고...

 

유명한 사람들이네요 ㅎㅎ;;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지나다 카페가 너무 예뻐서 한컷~!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피카츄

 

피카츄가... 암컷이었나요...?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스파이더맨

 

귀여운 스파이더맨도~!!

 

 

 

 

전주 자만동 벽화마을

 

그림체가 귀여워서 또 한컷~!


제가 마음에 드는 벽화만

사진 찍었는데

좀더 꼼꼼히 보면

더 있을거 같아요

 

2년전쯤 온거 같은데

어벤져스 등 새로운 벽화가

많이 생긴 것도 같아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길 건너면 구경할 수 있으니

살짝 구경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