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닭가슴살 치킨 만들기 with 치킨튀김가루

 

냉장 닭다리살로 치킨 만든 이후

닭가슴살로도 치킨을 만들어 봤어요~!

 

이전에 만든 닭다리살 치킨은 아래 링크로~!

2019/01/02 - [일상/자취생 요리] - 에어프라이어로 순살 로스트치킨(?) 만들기 with 치킨튀김가루

 

 

냉동 닭가슴살

 

트레이더스에서 냉장말고

냉동으로 구입~!

 

어짜피 빨리 못 먹을거라...

냉장보다는 냉동이 나을거 같아서... ㅋ

 

냉동 닭가슴살

 

닭가슴살 스테이크 만드는 법,

해동방법, 손질과 이용법 등

뒷면에 다양한 내용이 많네요 ㅎㅎ

 

닭가슴살

 

돌처럼 딱딱한 닭가슴살 2개 꺼내서~

 

닭가슴살 해동

 

전자레인지로 해동~

상온이나 냉장 해동보다는

쉽고 빠르니까요 ㅎㅎ

 

닭가슴살

 

해동 다된 닭가슴살 두덩이~

 

닭가슴살

 

가위로 대충 한입 크기로 잘라주고~

 

닭가슴살 치킨 치킨튀김가루

 

노브랜드의 맛좋은 치킨튀김가루 준비~

 

닭가슴살 치킨 치킨튀김가루

 

닭다리살로 할때처럼

닭가슴살에 가루 열심히 묻혀서~

 

닭가슴살 치킨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에 투하~

이번에는 예열을 안했네요 ㅎㅎ;;

 

닭가슴살 치킨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제가 주로 쓰는

180도에 8분 돌리기~!!

 

닭가슴살 치킨 에어프라이어

 

돌리고 나니...

닭다리살때와는 달리 망...

뭐가 문제지 계속 고민하다가...

 

닭가슴살 치킨 에어프라이어

 

올리브유를 듬뿍 묻혀줬어요!!!

 

닭다리살은 기름기가 많아서

튀김가루만 묻혀도 되지만

가슴살은 기름기가 없어서

그렇게 된거라고 예상했거든요 ㅋ

 

닭가슴살 치킨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180도에 7분 돌리기~!

 

닭가슴살 치킨 에어프라이어

 

기름 묻혀서 돌리고 나니

비주얼이 달라지는군요 ㅎㅎ

 

닭가슴살 치킨

 

일부로 작게 잘랐기 때문에

15분으로 충분히 다 익어서

그릇으로 옮겨 담기~!

 

닭가슴살 치킨

 

자극적인걸 좋아하다보니

후라이드 보다는

양념이 좋아서

닭강정 양념도 준비~!

 

닭가슴살 치킨

 

하나 들어보면

딱 한입크기죠 ㅎㅎ

 

닭가슴살 치킨

 

그래도 반 잘러 먹어봤어요

역시 닭가슴살이라

기름기가 보이진 않아요!!

 

닭가슴살 치킨

 

그래서 양념과 함께~!

 

맛은 저는 닭다리살파라

닭다리살이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너무 퍽퍽해서 양념으로

촉촉히 적셔 먹으니

맥주 안주로는 괜찮더라구요

 

뭐... 다이어트면...

그냥 돌려먹어야 할거 같긴하지만요;;

 

자신이 닭가슴살파면 해먹으면

맛있을거 같구요

 

다이어트 목적이면

그냥 돌려드시는게 ㅎㅎ

그래도 기름은 에어프라이어에

조금 바르고 돌리는게 좋을거 같아요

기름기가 없어서 엄청 붙을거거든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