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남은 닭강정으로 치킨마요 만들어 먹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순살 닭강정을 한번에

다 먹지 못해서 남았어요

 

그래서 점심에 남은 닭강정으로

치킨마요를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는 닭강정, 밥, 간장, 마요네즈, 김가루~!

 

 

 

 

치킨마요

 

사실 일부러 조금 남기기도 했죠

치킨마요에는 치킨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니까요 ㅎㅎ;;

 

조금 많이 남았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치킨마요

 

밥을 새로 했는데

냉동으로 얼릴 밥을 퍼고

남은 밥이 너무 많았어요...

 

2인분 남은거 같아요...;;

 

 

 

 

치킨마요

 

남은 닭강정으로 잘게

가위로 잘라서 올려줬어요

 

원래라면 2~3개 잘게 자르고

나머지는 그냥 먹을려고 했는데

밥이 너무 많아서...;;

 

 

 

 

치킨마요

 

진간장 2스푼~!

 

원래 간장도 한스푼만 넣는데

역시 밥이 많아서... ㅎㅎ;;

 

 

 

 

치킨마요

 

그리고 마요네즈 많이~!

 

살찔 걱정을 할거면

치킨부터 먹으면 안되겠죠 ㅋ

 

 

 

 

치킨마요

 

그 위에 김가루 올려주면 끝~!

 

대충 만들어 먹다보니까

정확한 개량은 없어요~

 

그냥 이정도면 되겠다 생각해서 넣고

부족하면 더 넣는거죠 ㅎㅎ

 

 

 

 

치킨마요

 

잘 비벼주고~

 

흰 부분이 많은거 같지만

고추장이 아니라

마요네즈랑 치킨양념도 조금 있고

간장으로 간을 맞춘거니까요

 

 

 

 

치킨마요

 

치킨 넣어서 크게 한숟가락~!

 

치킨에 마요네즈 조합이니

얼마나 맛있게요~ ㅋ

 

 

 

 

치킨마요 빈그릇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이거 먹고 배불러서

저녁은 안 먹었어요 ㅎㅎ;;

 

점심을 조금 늦게 먹긴 했지만

잘때까지 포만감이

유지되더라구요

 

꼭 닭강정이 아니라

후라이드, 양념 등

어떤 치킨이라도 남으면

간장에 마요네즈 뿌려서 먹어요!!

 

후라이드, 양념 마다

색다른 치킨마요의 맛을

느낄수가 있거든요

 

잘 남지 않겠지만

혹시나!!!

치킨이 남는다면

치킨마요 만들어 드셔보시길~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