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 먹거리 녹두빈대떡과 마약김밥 먹은 후기~!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빈대떡 먹으러~

 

 

광장시장은 종로5가역에서 내려서

8번출구에서 입구로 갔어요~

 

광장시장

 

광장시장 입구~!

입구부터 꽈배기에 줄이 엄청나지만

줄 서기 싫어서 그냥 패스~! ㅋㅋ

 

광장시장

 

오른쪽에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이 있네요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가게는

육회 자매집과 순희네 빈대떡인데

줄서기 싫어서 없는 곳을 찾아서~

 

광장시장

 

안쪽으로 들어와도 역시 사람이 많네요 ㄷ

 

이곳저곳 보다가 누이네 육회 빈대떡에만

한테이블 비어 있길래 자리에 앉았는데

그뒤로 바로 줄이 생기네요 ㅎㅎ;;

 

광장시장 누이네육회빈대떡 메뉴

 

누이네 메뉴~!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육회, 빈대떡, 마약김밥이 모두 있네요

저희는 마약김밥이랑 빈대떡, 알밤막걸리 주문했어요~

 

광장시장 알밤막걸리

 

알밤막걸리부터 나왔구요~

 

 

막걸리는 지평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고

저희가 주문한 알밤막걸리는

가장 달달한 막걸리에요 ㅋ

 

 

광장시장 마약김밥   광장시장 마약김밥

 

마약김밥도~!

마약김밥은 작게 나오는데

안에는 단무지랑 당근만 들었구요

 

겨자간장 소스에 찍어먹는데

다들 아실만한 맛인데

시장가서 먹으면 또 이상하게 더 맛있죠 ㅋ

 

광장시장 녹두빈대떡 마약김밥   광장시장 녹두빈대떡 마약김밥

 

광장시장 녹두빈대떡

 

마지막 녹두빈대떡도 나왔어요~!

배가 고프지 않아서 많이 주문안했는데

넓은 접시에 포개서 주시네요 ㅎㅎ;;

 

녹두빈대떡도 바싹하니 맛있었어요~!!

 

유명한 곳에 가면 줄서는 맛도 있지만

사실 그냥 가격이랑 맛만 생각하면

같은 시장이면 어디가든 비슷한거 같아서

취향차이로 먹으러 가면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