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 갈비집이지만 백반으로 유명한 가게에서 돼지불백 먹은 후기!!

 

사실 처음부터 여기를 가려고 했던건 아니고

"여기가 좋겠네"를 가려다가 대기가 너무 길어서

다른 유명한 가게인 "솔낭구 갈비"로 갔어요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솔낭구 갈비 입구에요~

 

착한가게에 모범음식점 등

이것저것 좋은 문구가 많이 붙어 있네요 ㅎㅎ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솔낭구의 메뉴에요~

 

등심에 돼지갈비, 삼겹살, 항정살, 생목살이 있는데

고기 드시고 계신분은 없었어요

 

뭐 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식사류 드시는거 같았어요

 

사실 친구가 데리고 왔을때

돼지갈비 먹으러 온 줄 알았는데

돼지불백을 주문하더라구요 ㅋㅋ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돼지불백 2인분 상차림이에요

8,000원에 되게 푸짐한 한상이에요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기본 반찬으로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소시지에 어묵 볶음도 있고

김치도 있고, 콩나물 무침도 있어요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사실 뚝배기 두개 나올때

1인당 하나씩 된장찌개를 주는건가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계란찜도 주시더라구요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게 다리가 들어있는 된장찌개도~

고기집의 된장찌개는

설명이 없어도 뭐 그냥 맛있죠~ ㅋㅋ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그리고 메인인 돼지불백~!!

 

처음 받을때 고기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 보니 야채가 적고

거의 고기로 채워져 있어서

양이 많더라구요

 

거기다 고기도 얇지않고 꽤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밥을 먹다보니... 밥은 거의 다 먹었고

반찬은 너무 맛있는데다가

많이 남아 있는 상태라

밥 더 먹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경희대 맛집 솔낭구 갈비 백반 돼지불백

 

입구쪽에 밥솥이 있어서

셀프로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그래서 밥 한공기 더 퍼서 먹으려는데

기본 반찬들도 다시 리필해주시더라구요~!!

역시 학교 앞 맛집~!!

 

왜 백반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맛도 맛있고 양도 괜찮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경희대 맛집으로

"솔낭구 갈비"

추천 드릴게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