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기 맛집] 고황24시뼈다귀해장국감자탕 - 주말 점심에 뼈다귀찜 먹으러~!

 

어제 석계역 근처에서 한잔 했지만

많이 마시지 않아서

가볍게 점심 먹으러

고황24시에 뼈찜 먹으러 갔어요~

 

 

고황24시의 위치에요

회기역 보다는 경희대 입구쪽에 가깝게 있어요 ㅎㅎ;;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저도 오늘 처음 가봤는데

식당 건물보고 당황했네요...

 

가게가 아니라 그냥 가정집 같아요 ㅎㅎ

입구는 간판 밑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제가 입구 바로 옆에 앉아서

주방쪽으로 한컷~!

 

사진 가려진 오른쪽에도 자리가 있고

사진 왼쪽으로도 자리가 있는데

다 손님이 있어서 안찍는걸로... ㅎㅎ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고황24시의 메뉴판이에요~

 

감자탕, 뼈다귀찜, 닭도리탕, 뼈다귀 해장국으로

4개만 딱 있어요

 

다들 감자탕을 드시고 계신데

친구의 추천으로 저희는 뼈다귀찜으로~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밑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배추김치는 살짝 자극적이고,

깍두기는 살짝 단맛이 나고,

양파절임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ㅎ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뼈다귀찜이 나왔어요~!

소자인데 양보고 다 먹을수 있을까 부터 생각했어요 ㅋㅋ

 

떡이랑 양파, 파, 당면, 감자, 뼈다귀 등으로 크게 주시는데

중자나 대자는 얼마나 주시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당면이 있는건 당면부터~!

 

공기밥 주문해서

밥 위에 올려놓고 후르륵~

 

회기 맛집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뼈다귀찜

 

뼈다귀는 푹 쪘는데

젓가락을 가져다대면

뼈가 막 분리가 되지만

살은 흐물하면서도

또 막 부서지지 않는!!!

 

친구가 뼈다귀찜을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하지만!!!

 

아쉬웠던 부분은 감자 등 채소가 다 익긴했는데

양념이 배어들진 않은거 같아서

따로 국물 추가해서 먹어야 해요

 

아마 식감 때문에 푹 익히진 않으신거 같은데

양념이 덜 배인 것은 당황했었어요

 

그리고 먹으면 살짝 향신료 냄새가 나요

뭔가 익숙한 향신료인데

흠... 기억날듯 나질 않네요...

 

뭐 이정도로~!

뼈찜이니까 뼈다귀랑 양념이 맛있으니까~

회기/경희대 맛집으로

"고황24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