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맛집] 홍대포 - 모듬전에 막걸리 생각나면 여기로~

 

일본에서 온 친구들이 한국 술을 계속 원해서

역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모듬전에 막걸리라 홍대포로 왔어요

 

 

홍대포 입구에서 전을 계속 굽고 계세요

간판에 있다시피 가장 유명한건 모듬전과 닭도리탕이라고 해요

 

일단, 모듬전과 막걸리 시키고 둘러보니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모듬전과 막걸리를 먹고 있었고

대학생들로 보이는 학생들만 닭도리탕에 소주를 마시고 있었어요

 

새벽 1시에 갔는데 나올때까지 사람이 계속 많았어요

가기전에 물어봤는데 새벽 4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해요

 

 

홍대포의 모듬전이 나왔어요~

역시 결정 못할때는 모듬전이 최고인거 같아요

왠지 해물파전 김치전 감자전 이런 것도 좋아하지만

술 안주로 먹을때마다 너무 순식간에 먹어버려서

모듬전처럼 오래 먹을 수가 없어서요 ㅠㅠ

 

 

저희가 시킨 느린마을 막걸리에요

메뉴판에 7~8 종류의 막걸리가 있었는데

느린마을이 가장 위에 최고 표시가 있길래 시켰는데

아까 시키고 다른 테이블 봤다고 했을때

다른 테이블은 모듬전에 지평 막걸리를 먹고 있었어요

 

요즘 홍대에서는 지평막걸리가 가장 인기가 있나봐요

다음에 지평막걸리 파는 곳이 있으면 마셔봐야겠어요 ㅎㅎ;;

 

일본 친구들도 지짐이라며 맛있게 잘 먹은 홍대포

모듬전에 막걸리 맛집으로 추천 드려요~ ^^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4-7 1층 홍대포 입니다

지도 찾다보니 불친절하다고 평이 가득한데

저희는 2층에서 먹을때 알바생들은 친절했어요

저희는 불친절은 못 느껴서 일단 추천~!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