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루프탑바] L7 홍대 플로팅 루프탑바 -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홍대입구역 근처에 야경이 좋은 루프탑바를 갔었어요

일본에 갔을때 친구들이 바를 좋아하는 것 같아서

같이 간 동생이 가끔 친구들 오면 데리고 가기 좋은 곳이라고

추천해줘서 기대를 하며 갔어요

 

 

호텔 건물에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엘리베이터에 층수 설명이 있었어요

호텔이다 보니 숙소를 들어가는 외국인분들이 여럿 계시더라구요

숙소층을 누르려면 숙소키가 있어야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루프탑바를 가는 거니까 22층으로 갔어요

 

 

22층 올라가자 마자 보이는 BAR & POOL 문구에요

엘리베이터 내리면 좌측으로 가시면 되요

 

처음에 창가쪽 테이블이 하나 남아있었는데

예약된 거라 하나남은 안쪽 테이블에 앉았다가

바텐더 분이 예약확인 하니 안 오신다고 하여

저희가 창가쪽 자리를 앉게 되었어요

 

예약을 하고 못 가게 되면 예약취소는

기본 매너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자리에서 찍은 야경인데

여름엔 창을 열어둔다고 하던데

날씨가 쌀쌀해지니 창문을 닫아놓았더라구요

그래서 맞은편에 뮤직비디오가 창문에 비춰져서

되게 독특하게 사진이 찍혔어요

 

 

가장 앞에 메뉴판만 한컷 찍었어요

가격은 한잔에 기본 2만원이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마 호텔 루프탑바라 가격이 조금 있어요

 

이 첫페이에서는 SONGHAK SOUR랑 IMPASSIONED를 주문하고

다른 친구는 위스키와 다른 칵테일을 시켰는데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주문 후 Pool과 야경 구경했어요

여기도 날씨가 쌀쌀하니 수영장쪽은 못들어가도록

라인으로 막아놨어요

여름에는 놀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아마 호텔에 묶는 손님만 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수영장 옆에서 찍은 야경이에요

유리 가림막 위에서 찍어서 좀더 눈으로 봤을때랑 비슷한거 같아요

 

 

수영장에서 자리로 돌아가다가

바텐더분이 칵테일 만드는 것을 찍었어요

뭔가 있어보이는 분위기인거 같아요

 

 

제가 시킨 IMPASSIONED이에요

열대과일이 여러 종류가 들어가있어요

제 느낌은 열대과일 주스 느낌이 많이 났어요

술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주문한거 다나와서 또 한컷 찍었어요

SONGHAK SOUR랑 위스크, 또 다른 칵테일 모두 맛을 봤는데

IMPASSIONED는 열대과일 주스, SONGHAK SOUR는 꽃내음,

위스키는 스모키한 느낌, 이름모르는 칵테일은 술향나는 칵테일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인 느낌은 위스키가 너무 좋았어요

Shot으로 조금씩 마시는데 스모키한 향이

입안에 맴도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칵테일 한잔에 비쌀수도 있지만 야경보며

분위기 좋은 바에서 좋은 친구들과 한잔정도 하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0-5 22층 플로팅 루프탑바 입니다.

밑에 지도는 21층이지만 22층입니다

지도에서 루프탑바는 표시가 되지 않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