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FC 광화문점에서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박스 먹어본 솔직 후기~!!

 

세종문화회관에 뮤지컬 영웅 보러가다가

옆에 있는 KFC 광화문점에서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박스 먹어봤어요

 

KFC 광화문점

 

KFC 광화문점 입구에요~

 

안에는 1시반이 넘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들 점심을 늦게 드시나봐요 ㅎㅎ;;

 

 

위치는 광화문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길 건너편에 있더라구요

 

KFC 광화문점 와이파이 비밀번호

 

KFC 매장안에 와이파이가 있네요

ID랑 PW는 보시는대로~ ㅋ

 

KFC 에그타워박스 업

 

요즘 햄버거 가게는 모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도록 되어있어서 주문하다가

신메뉴 에그타워버거가 세트 가격으로

무료 박스 업그레이드가 있어서

주문해 봤어요

가격은 8,500원~!

 

KFC 광화문점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박스 닭다리 에그타르트

 

그래서 받은 블랙라벨 에그타워박스~!

프리미엄 햄버거로 박스에 햄버거가 있고

닭다리랑 에그타르트, 감자튀김이 있네요

그리고 빈 콜라컵이!!

 

KFC 광화문점

 

빈 콜라컵을 가지고

수령하는 곳 좌측에 보면

원하는 음료를 담으면 되요~

 

환타,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가 있는데

전 콜라로~

 

원래 무한이었던거 같은데

이제 음료 리필은 1회라고 하네요

근데, 따로 확인은 안하시는거 같아요

 

KFC 광화문점

 

음료 앞에 음료 뚜껑이랑

빨대, 포장용 비닐 봉투도 있더라구요

다 셀프로 해야하네요 ㅎㅎ

 

전 그냥 콜라만 받아서 가서

사용하진 않았네요~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콜라를 받아왔으면

전 햄버거부터 먹는걸로~

 

블랙라벨 에그타워 쪽이 들어가있는게

뭔지 나타내는거 같네요 ㅎㅎ

 

엄격한 글로벌 품질관리와

11가지 비밀양념,

매장에서 손질부터 조리까지 다 한다네요

뭐, 맛만 있으면야 ㅋㅋ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박스를 열어보면 충격적인 비주얼~!!

높이가 장난이 아니에요

 

안에는 통다리살로 만든 패티와

치즈, 해쉬브라운, 양상추,

반숙으로 익힌 계란후라이까지!!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먹기가 힘들지만 먹다보면

역시 맛있어요~!

 

통다리살로 만든 패티가 진짜 맛있고

반숙 계란후라이의 노른자가 터지면서

맛이 되게 부드러워져서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웠던거는

해쉬브라운 맛이나 식감이 느껴지지않았고

반숙인 계란 노른자가 터지니

아래 빵이 다 부서져서

깔끔하게 먹기는 좀 힘들긴해요 ㅎㅎ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전 하나씩 먹는 타입이라

햄버거를 다 먹고

사이드 메뉴로 눈 돌려야죠 ㅎㅎ

 

KFC 치킨 닭다리

 

우선, 닭다리부터~

 

아! 위생장갑은 음료 받는곳

오른쪽 보면 위생장갑을 가져올수 있어요

치킨은 손으로 뜯어야죠 ㅋㅋ

 

KFC 치킨 닭다리

 

한입 먹어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역시 KFC는 치킨이라고 할만큼 맛있었어요

 

KFC 감자튀김

 

다음 타깃은 감자튀김~

 

감자튀김에서 좋았던건

흐물하지 않아서 좋았고

다른 부분은 특별한건 잘... ㅎㅎ

 

KFC 에그타르트

 

마지막 디저트 에그타르트~

 

햄버거 가게에서 에그타르트 먹을줄이야

상상도 못했네요 ㅎㅎ

 

KFC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빵이 바삭하지 않아서

엄청 맛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달달하니 디저트로 먹을만 했어요

 

원래 밥을 먹으려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KFC로 오랜만에 갔는데

신메뉴 맛있게 잘먹었네요 ㅎㅎ

 

박스 구성도 모르고 주문했는데

닭다리에 디저트로 에그타르트까지!!

 

다시 사먹을 용의는...

아마 없을거 같네요...

 

가격에 비해... 흠...

해쉬브라운이랑 계란후라이 빠져도

충분히 맛있으니까

좀더 기본적인 햄버거가

더 제 취향에 맛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