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산더미불고기에서 불고기+매운갈비찜+돼지껍데기 세트 먹은 후기~!!

 

일본인 친구가 한국에 놀러와서

홍대에서 만났는데

친구가 여기로 가고 싶다고 해서

불고기 먹으러 갔어요~

 

 

위치는 여기~!

홍대입구역 보다 합정역이나

상수역이 더 가깝긴해요~ ㅎㅎ;;

 

홍대맛집 산더미불고기 메뉴 가격

 

벽에 붙어 있는 메뉴 및 가격이에요~!

벽에는 이것만 붙어있는데

메뉴판에는 세트 메뉴가 있어서

산더미불고기 2인분 + 매운갈비찜 + 돼지껍데기로 주문~!

 

홍대맛집 산더미불고기

 

산더미 불고기와 밑반찬이에요~!

밑반찬은 떡볶이만 먹은거 같아요 ㅋㅋ

 

홍대맛집 산더미불고기

 

산더미 불고기~!

이게 2인분은 아니구요

이만큼씩 2번 더 올려서 먹었어요~

 

양념된 고기가 아니라 익으면

따로 준 간장소스 찍어먹어야되구요

 

따로 파랑 다 먹고 당면을 육수에 넣어서도 먹었지만

사진이 없네요 ㅋ

 

홍대맛집 산더미불고기 매운갈비찜

 

그리고 불고기가 익는 도중에

이게 나왔는데 다들 뭔가했네요...

 

홍대맛집 산더미불고기 매운갈비찜

 

뒤집어 보니 갈비가 나오길래

세트로 시킨 매운갈비찜인걸 알았어요 ㅎㅎ;;

 

작은 갈비 5~6개 들어있었던거 같고

떡이랑 라면사리 1/4 등 이것저것 들어있었고

국물은 살짝 매운정도?

 

홍대맛집 산더미불고기 돼지껍데기

 

그리고 불고기 한창 먹는중 나온 껍데기~!

몇개 나오는 건지 모르겠는데

아마 3개 추가해서 12개 정도?

한개씩 먹고 사진 찍었거든요 ㅎㅎ;;

 

껍데기 두툼한데 역시 껍데기는 맛있으니까~ ㅋㅋ

 

사실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가성비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양푼이 매운갈비찜은 개인적으로 비추...

그냥 산더미불고기만 먹는게 어떨까 싶네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