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곡 발산역 맛집 막푸줏간에서 샤갈찜(샤브갈비찜) 먹기

 

오랜만에 친구만나러

발산역에 있는

막푸줏간으로 갔어요

 

 

 

제가 간곳은 막푸줏간 마곡2호점~!!

마곡점과 멀지는 않아요

 

 

 

막푸줏간

 

막 퍼주는 푸줏간~!

숯불구이전문점과 샤갈찜전문점으로

메인 메뉴가 두개네요 ㅋ

 

 

 

 

막푸줏간 메뉴

 

구이메뉴(돼지갈비, 소갈비살, 안창살)

2인이상  주문시 서비스가 있네요

 

1) 돼지껍따구 1인분

2) 묵사발 무한제공

3) 된장지개 1회 서비스

 

 

 

 

막푸줏간 메뉴    막푸줏간 메뉴

 

막푸줏간 메뉴에요~!

 

저희는 5명이라 두테이블 잡고

양념소갈비살 3인분과

샤브샤브 세트메뉴 C세트

(샤갈찜+등갈비튀김+치즈계란찜)

작은거 주문했어요~!

 

등갈비튀김이 궁금하더라구요 ㅋ

 

 

 

 

막푸줏간

 

저는 샤갈찜 테이블이라

휴대용 버너가 올라왔구요

 

 

 

 

막푸줏간

 

밑반찬으로 김치, 양배추, 어묵,

시원한 묵사발을 주시네요 ㅋ

 

 

 

 

막푸줏간 된장찌개

 

그리고 옆테이블은 고기테이블이라

된장찌개가 올라오구요~

 

 

 

 

막푸줏간 양념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 3인분도 왔어요~!

 

 

 

 

막푸줏간 돼지껍데기

 

서비스로 돼지껍데기도 1인분~!

 

 

 

 

막푸줏간 양념소갈비살

 

숯불에 양념소갈비살부터 올리고~!

 

 

 

 

막푸줏간 양념소갈비살

 

양념이 발려있으니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되죠~!!

한 3점정도 먹은거 같네요 ㅋㅋ

 

 

 

 

막푸줏간 샤브갈비찜 샤갈찜

 

그리고 샤갈찜(샤브갈비찜) 작은거!!!

 

비주얼이 엄청 특이한데

샤브용 고기로 덮여 있고

아래에는 콩나물이 가득 들어있어요

 

 

 

 

막푸줏간 샤브갈비찜 샤갈찜

 

계속 끓이다보면

콩나물이 숨이 죽는데

 

그때 한번 휘저어주고

고기 익혀서 야채랑 먹으면 되요~!

 

 

 

 

막푸줏간 샤브갈비찜 샤갈찜

 

갈비는 3개 들어있더라구요 ㅋ

 

 

 

 

막푸줏간 샤브갈비찜 샤갈찜

 

콩나물과 고기를 같이 먹으면 끝~!

 

 

 

 

막푸줏간 치즈계란찜

 

세트로 나온 치즈계란찜인데...

양이 너무 적은거 같아요 ㅠㅠ

 

 

 

 

진로이즈백

 

진로이즈백!!!

술은 진로 소주~~!!

 

 

 

 

막푸줏간 등갈비튀김

 

등갈비튀김도 나오는데

스위트칠리랑 감자튀김도 조금 나오네요

 

등갈비가 많지 않네요...

세트라서 양이 적은건지...

이게 15,000원인건지 모르겠네요...;;

 

 

 

 

막푸줏간 등갈비튀김

 

등갈비에 튀김옷 입혀서 튀긴건데

사실 제 입맛에는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ㅎㅎ;;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막푸줏간인데

 

샤갈찜이 맛은 괜찮은거 같은데

샤갈찜을 먹으면서 구이를 먹으니까

샤갈찜 맛이 강해서

고기가 맛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샤갈찜, 치즈계란찜, 등갈비튀김이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거 같구요...

 

제가 계산은 하지 않았지만...

좀 비싼 느낌이었어요

 

친구들은 모두 괜찮다고 하던데

제가 좀 특이한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엄청 추천하지 않지만

여기 가신다면 샤갈찜만 드시면 될거같아요

다른테이블은 샤갈찜만 먹고 있더라구요 ㅋ

 

마곡/발산역에 있는

막푸줏간 마곡2호점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