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곡 발산역 맛집 인근주민에서 수비드통닭과 로제불고기피자 먹기

 

1차로 샤갈찜 먹고

2차로 간단하게 치맥하러

인근주민이라는 가게로 갔어요

 

 

 

인근주민 마곡시티점은 여기~!

발산역 근처에 있구요~!

 

 

 

인근주민

 

대한민국 최초 수비드통닭~!

화덕구이 수비드통닭 인근주민!!

들어가니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인근주민 메뉴

 

바삭치킨 버전도 있네요

이건 수비드통닭이 아닌거 같아요 ㅎ

 

 

 

 

인근주민 메뉴

 

통닭에 파스타면 추가해서

통닭과 함께 파스타도 먹을수 있나봐요

 

 

 

 

인근주민 메뉴

 

치킨의 기본 크리스피도 있구요

 

 

 

 

인근주민 수비드

 

수비드 통닭의 수비드는

진공포장된 재료를 저온의 물 속에

장시간 익혀내는 조리법이에요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수비드하는건 들어봤는데

닭고기를 수비드하는건

처음 보는것 같아요 ㅎㅎ

 

 

 

 

인근주민 메뉴    인근주민 메뉴

 

치킨 메뉴들~!

뒤에 피자랑 이것저것 메뉴가 있었는데

주문하니까 메뉴판을 가져가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베스트메뉴인 퐁듀통닭이 먹고싶었지만

가장 멀리서 온 친구의 의견으로

주문은 허니콘치즈통닭과

로제불고기피자 주문했어요

 

 

 

 

인근주민 수비드통닭 허니콘치즈통닭

 

허니콘치즈 통닭~!!

 

원래 통으로 가져와서 찢어주시더라구요

근데 옆테이블에 가져오셔서

바로 통닭을 찢어버리셔서

통째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인근주민 수비드통닭 허니콘치즈통닭

 

양이 많지 않지만

눈치 안보고 다리 득템!!!

 

5명이 통닭 한마리라

고기는 이게 끝이었어요 ㅎㅎ;;

 

 

 

 

인근주민 로제불고기피자

 

그리고 로제불고기피자~!!

 

피자도우를 잘라서 주지않고

가위를 줘서 직접 잘라먹어야하네요

 

 

 

 

인근주민 로제불고기피자

 

그래서 자른 도우위에

루꼴라와 고기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되요~!

 


 

5명이 모였더니 안주는 순삭하고

맥주 마시면서 이야기하다 나왔네요

 

수비드통닭은 껍질은 바삭하고

살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구요

 

피자도 고기가 들어가니

맛있었네요 ㅎㅎ

 

지도 추가하면서 봤는데

전국에 체인점도 많은거 같았어요

 

통닭이 조금 작은거라

비싸 보이지만

수비드를 한거고

이것저것 넣어주는거 생각하면

꽤 괜찮은 가게인거 같아요

 

평범하지 않고

독특한 치킨과 파스타, 피자로

치맥과 피맥을 할수있는

인근주민 추천드릴게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