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는 첫대회로 선택했던 대구마라톤대회 기념품이 왔어요!

중간에 3.1절 마라톤대회 나가서 두번째 대회가 되겠네요.

 

대구마라톤대회 배송 쿠팡이 맡아서 배송왔구요.

포장 비닐도 다 프린트되어서 왔네요.

 

 

 

기념품으로 티셔츠와 양말, 스티커가 왔구요.

배번도 심플하게 대구광역시만 적혀서 왔네요.

근데 스티커는 왜 주는건지 모르겠네요.

10km는 양말인데, 풀은 슬리퍼에 한약 에너지젤도 줬다든데 말이죠.

 

 

 

반응형

3.1절 마라톤대회 때는 기록칩이 신발에 끼워야 했는데,

대구마라톤대회는 기록칩이 배번 뒤에 붙어있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았던건 양말 라지로 주네요!

저는 라지 신어야 하는데 괜찮네요.

 

 

 

728x90

대구마라톤대회 기념 티셔츠는 엄청 빨갛네요.

대회때 입고 가려고 했으나...

요즘 라지 입어서 라지 주문했는데 좀 작은 느낌이네요.

얇아서 시원할거 같긴한데, 타이트하고 얇아서

과체중인 저에게는 살짝 부담스러워서 평소 입던거 입을 예정이네요.

 

이제 대구마라톤대회 일주일 남았는데,

이번에는 무리하지 않고 적당히 즐기고 올 예정이네요.

3.1절 마라톤대회 때 분위기에 오버페이스 했다가

열흘동안 아파서 운동을 못했었거든요.

이제 기록 보다는 즐기는 운동하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