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닝을 작년 8월말부터 시작하고,

무리하지 않고 조금씩 달렸었는데요.

첫 마라톤대회로 3.1절 머니투데이방송 마라톤대회 10km에 참가했네요.

기념품은 대회 일주일 전에 택배로 받았구요.

 

 

2024 3.1절 머니투데이방송 마라톤대회 배번호, 기념품 도착! feat. 카본플라이업

첫 대회로 신청한 2024 3.1절 머니투데이방송 마라톤대회 배번호, 기록칩, 기념품이 도착해서 언박싱 했어요! 기념품을 3.1절 기념 카본플라이업 신발로 신청했더니 신발박스에 기념품이 택배로

shinwoongs.tistory.com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지하철 타고 뚝섬으로 갔구요.

지하철에서 한강 지나며 잠실타워와 해가 보이길래 찍어봤어요!

 

 

 

2024 3.1절 머니투데이방송 마라톤대회 무대도 이렇게 만들어 놓고,

주변에 커피도 주고 물품보관소도 있고 했는데요.

커피는 안마시고 물품도 안 맡기도록 달릴 복장으로 입고 왔네요.

근데 생각보다 더 추워서 다른 이벤트 참가는 생각도 못했고,

 

 

 

마라톤 전에 홍진영 축하공연만 보고

화장실 다녀오고, 달릴 준비 했네요.

 

 

 

축하공연은 위의 영상을 사랑의 배터리와 엄지척 불러줬고,

아래 영상은 앵콜로 따르릉 불러줬어요.

처음에 음향 문제로 확성기에 무반주로 마무리 했네요.

 

 

 

반응형

마라톤대회 기념품으로 받은 카본플라이업에 기록칩 달고,

배번호 옷에 붙이며 진짜 달릴 준비 했구요.

 

 

 

3.1절이라 태극기도 나눠주셔서 태극기 들고 달렸네요!

 

 

 

전마협 유튜브 구독하면 비니 주는 이벤트 있었구요.

처음에 줄이 너무 길어 포기했었는데,

어느 순간 줄이 없길래 물어보니 확인하고 비니 주셔서 받았어요!

 

 

 

728x90

10km 달리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구요.

Full과 Half 달리는 분들 20분 뒤에 달린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생수는 따로 받았고, 10km 메달과 간식은 소보루빵에 링티 주네요.

링티 이벤트도 있더니 지원으로 같이 주시나봐요.

 

 

 

첫대회 기념으로 5,000원에 메달에 이름과 기록 각인도 했어요!

각인 줄도 생각보다 길구요.

 

 

 

황영조, 이봉주 선수 사인회도 있는데,

줄도 길고, 모두 해줄수 없다고 해서 사인 포기했네요.

다들 배번이나 태극기에 사인 받더라구요.

 

 

 

3.1절 머니투데이방송 마라톤대회 모바일기록증은 이렇게

10km 57분 41초에 연습할때 보다 빠른 기록으로 나왔네요.

 


처음으로 참석한 10km 마라톤 대회는

일단 너무 추워서 처음이랑 끝나고 좀 힘들었구요.

처음 달리기 시작할떄는 발가락에 감각도 없었네요.

 

1km 까지는 길이 좁아서 병목이 너무 심했고,

2km 부터는 몸에 열이 올라서 더워지기 시작했네요.

대회뽕이 와서 그런지 오버페이스 하다가

6km 부터 복부통증에 왼 무릎에 통증이 와서 힘들었네요.

7km 좀 넘었을때 오르막 나와서 조금 걸었는데,

마침 하이파이브 응원해주시는 분들 있어서

다시 힘내 달리기 시작하고 잘 마무리했네요.

 

문제는 좀 오버했는지 무릎 통증이 좀 있네요.

욕심을 좀 버리고 달리는게 중요하긴 한거 같아요.

4월7일 대구마라톤 10km를 두번째 마라톤대회로 참가예정인데,

그때는 좀더 따뜻해서 잘 달리면 좋을거 같네요.


 

* 뚝섬한강공원

 

* 위치

서울 광진구 강변북로 139

뚝섬유원지 2번 출구에서 43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