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닝 하면서 바람 막는 것도 필요하지만,

하천 옆에서 러닝하니 날벌레가 많아서

러닝고글을 찾는 중에 가성비로 락브로스 구매했어요.

 

가성비 락브로스 러닝고글 21,900원에 구매했어요!

 

 

 

자전거 고글이라고 하는데, 러닝할때 쓰려고 샀구요.

편광고글과 변색고글이 있는데,

저는 무조건 낮에만 러닝할게 아니라 변색 고글로 샀어요.

햇빛 보다는 바람과 날벌레 막는 용도거든요.

 

 

 

반응형

가성비 러닝고글이지만 안경 케이스에 담아서 왔구요.

 

 

 

러닝고글과 함께 도수클립, 파우치, 안경천도 같이 왔네요.

도수클립은 필요없지만요.

 

 

 

728x90

락브로스 변색고글 보면, 일단 알이 큰데 가벼워요!

약 34g이라는데, 재보지는 않았지만 가벼워서 좋네요.

흔들거림도 없고 쪼임도 강하지 않아 쓰기 좋더라구요.

 

 

 

변색고글이다 보니 햇빛에 나가면 까맣게 색이 변하긴 하는데요.

눈동자 가릴 정도는 아니고 투명한 검정색으로 바뀌네요.

햇빛 눈부심 가리려면, 편광고글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러닝하면서 락브로스 러닝고글 샀는데요.

저는 모자쓰고 달리기 하기도 하고,

퇴근 후 저녁이나 주말은 주로 오전에 달려서

강한 햇빛이 아니라 변색고글 주문했는데요.

용도에 맞게 편광이나 변색고글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