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 먹으러 잘 안나가는데 오랜만에 나갔는데,

메뉴가 삼겹살에 돼지김치찌개 먹고 왔어요!

 

조선부뚜막 서현점

점심 먹고 온곳은 조선부뚜막 서현점이에요.

 

 

 

조선부뚜막 점심메뉴

조선부뚜막 점심특선 메뉴는 3가지로

돼지한상차림은 삼겹살에 뚝배기김치찌개가 나오고,

돼지김치구이는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네요.

통돼지김치찌개는 김치찌개만 나오구요.

 

 

 

조선부뚜막 메뉴

조선부뚜막 보통 메뉴를 봐도 고기 가격이 비싸지 않네요.

요즘 삼겹살 무게도 줄이고, 가격도 더 비싼데 말이죠.

 

물론, 저희는 돼지한상차림으로 삼겹살과 뚝배기김치찌개로 주문했어요.

 

 

 

조선부뚜막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11시40분쯤은 자리가 이렇게 있는데,

12시 되니 가득차고, 대기가 생기는 곳이네요.

 

 

 

기본찬은 이렇게 상추와 명이나물, 파채, 양파도 나오구요.

 

 

 

찍어먹는 양념과 앞접시 모양이 특이하네요.

양념은 소금 4종류, 콩가루, 강황가루가 있네요.

 

 

 

솥뚜껑에는 김치, 숙주, 버섯, 미나리, 콩나물, 고사리가 있네요.

밑반찬이 적어보였는데, 솥뚜껑 위에 필요한게 다있어요.

 

 

 

반응형

삼겹살은 이렇게 한줄에 1인분으로 보이구요.

저희는 5명이 가서 5인분이네요.

생각보다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았구요.

 

 

 

점심에는 바빠서 살짝만 올려주고 직접 구워야 한다고 하네요.

저녁에는 구워주시는지는 모르겠어요.

 

 

 

야채들때문에 삼겹살을 다 올리지는 못했구요.

 

 

 

고기는 이렇게 열심히 굽고 있었고,

 

 

 

5명이라 뚝배기김치찌개도 2개 나오네요.

 

 

 

김치찌개에도 두부에 돼지고기까지 꽤 들어있어서 괜찮았어요.

 

 

 

728x90

삼겹살은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물론 삼겹살 미나리와 고사리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상추쌈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든든하게 점심 삼겹살에 김치찌개 잘 먹었네요.

 

오랜만에 점심 나가서 먹고왔는데요.

조선부뚜막 점심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곳이네요.

그러니 대기가 생기나 봐요.

돼지한상차림도 김치찌개도, 돼지김치구이도

점심특선 메뉴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서

점심특선 메뉴 뭘 먹든 괜찮나보다 생각도 했네요.

 


 

* 조선부뚜막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37 1층 101, 102호

서현 4번 출구에서 174

 

* 전화번호

031-706-1230

 

* 영업시간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