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에도 점심 회식으로 가봤었던

판교 시푸드뷔페 마키노차야에 다녀왔어요.

이전 글 찾아보니 1년 3개월만에 다시 왔네요.

 

마키노차야 판교점

판교 마키노차야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평일 점심에 뷔페 오는 사람이 많군요.

 

 

 

판교 마키노차야 가격은 평일 점심 45,000원

평일 저녁 68,000원, 주말은 75,000원으로

평일 저녁이나 주말은 가격이 꽤나 나가네요.

 

 

 

자리는 조금 안쪽에 예약이 되어 있었네요.

이전에는 오른쪽 룸에 예약 했었는데,

지금은 룸 예약에 인원제한이 조금 있는거 같더라구요.

이때는 좀 비어있었는데, 금방 가득 채워졌어요.

 

 

 

반응형

마키노차야 인기 메뉴인 앙쿠르트 스프구요.

가자마자 있길래 가져왔는데,

뒤늦게 가져오려는 사람들은 없다고 하네요.

물론 계속 만들고 있어서 다들 먹긴했지만요.

 

 

 

스테이크도 계속 굽고 있길래 받아왔구요.

 

 

 

먹지는 않았지만 피자도 있고,

 

 

 

전복리조또에 치킨커리도 있고, 옆에 파스타도 있었어요.

 

 

 

1차로는 사이다에 앙쿠르트 스프, 스테이크,

전복리조또, 감자샐러드, 훈제오리, 치킨커리를 가져왔네요.

 

 

 

딤섬에 샤브샤브, 돈코츠라멘, 짜장면, 어묵도 있구요.

 

 

 

볶음밥, 어향가지, 유산슬, 인절미 꿔바로우 등

중식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과메기도 있었고,

 

 

 

시푸드뷔페로 대방어와 연어, 대광어가 회로 있네요.

 

 

 

두번째는 어묵에 딤섬, 인절미 꿔바로우, 어향가지,

대방어, 연어, 대광어 회를 가져와서 먹었어요.

다들 시푸드라고 회가 맛있다고 회를 많이 먹더라구요.

 

 

 

728x90

시푸드니 초밥도 있었고, 한치, 연어, 새우 말고도

옆에 계란과 초새우 초밥도 있었어요.

 

 

 

튀김에는 새우와 굴튀김이 있는데,

굴튀김이 역시나 인기가 많네요.

 

 

 

양념게장도 있어요!

 

 

 

연어와 새우초밥, 굴튀김, 양념게장 가져다 먹었고,

양념게장은 맛있는데, 커서 먹기가 살짝 힘들긴 해요.

대신 살이 많아서 매콤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육회와 유린기, 유산슬, 새우초밥, 계란초밥 간단히 먹고,

 

 

 

전복죽도 가져다 먹었어요!

먹다가 생각했는데, 처음에 전복리조또도 먹었는데 말이죠.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에 샷 추가해서 아포가토로 마무리 했네요!

 

회사 점심 회식으로 다시 찾은 마키노차야인데요.

다양하게 자기 취향에 맞게 먹기 좋아서 뷔페도 좋은거 같아요.

맥주와 막걸리도 무제한이니 한잔하기도 좋구요.

하나 아쉬운건 지난번에는 식혜 있었는데,

이번에는 수정과가 있어서 좀 아쉬웠네요.

개인적으로 수정과 보다는 식혜를 좋아해서요.

 


 

* 마키노차야 판교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알파리움타워 2동 라스트리트 B1층

판교 3번 출구에서 206

 

* 전화번호

0507-1496-1209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주말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