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오랜만에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가서 저녁먹고 집에 왔어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정말 오랜만에 찾은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이구요.

코로나 이후로 24시간 하지 않아서 불이 꺼져있네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메뉴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메뉴를 보면,

돈순대국이 일품순대국으로 이름이 바뀌었구요.

그리고 가장 크게 바뀐게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요즘 순대국도 가격이 많이 오르긴했죠.

저는 소사골 일품순대국 주문했어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5시30분쯤은 이렇게 널널했는데,

6시가 되어갈수록 손님이 많이 들어오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반찬과 함께 순대국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원래 테이블에 있고 셀프로 덜어 먹었었는데,

이렇게 가져다 주시는걸로 바뀌었네요.

부족해서 가게 중간에 가서 더 가지고 왔어요.

둘다 양념은 같은데, 식감이 다른 매력이 있죠.

 

 

 

소사골 일품순대국은 이렇게

들깨와 깻잎이 가득 올라가있구요.

 

 

 

소사골 일품순대국에는 다대기도 미리 들어가있어요.

 

 

 

728x90

순대도 큼지막하게 들어간게 맛있었고,

 

 

 

머릿고기와 곱창도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밥 말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좀 다른게 들깨와 깻잎 맛이 좀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예전이긴 하지만, 맛이 강하지는 않았는데,

좀 달라진거 같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소사골 일품순대국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수내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에 다녀왔는데요.

이전과 뭔가 느낌이 살짝 달라졌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원래는 국물이 다른게 매력이었는데,

이제 들깨와 깻잎 맛이 좀더 느껴졌네요.

 


 

*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대덕글로리

수내 1번 출구에서 237

 

* 전화번호

031-712-1821

 

* 영업시간

10:40 ~ 22: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