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12월부터 먹고 싶었던 굴전 먹고 왔어요!

12월30일에 먹으려고 했으나 문 닫아서

결국 12월에 못 먹고 1월에 먹었네요.

 

광장맷돌빈대떡

광장맷돌빈대떡에 퇴근하자마자 혼자 찾아왔구요.

이제 혼자서 먹는게 편해졌네요.

 

 

 

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한테이블만 있었구요.

6시 다되어가니 다들 전화로 예약해서 오시는거 같았어요.

전화 받으시고는 남은 테이블에 미리 준비해놓으셨어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보면 크게 바뀐게 없네요.

저는 겨울에만 파는 생굴전 먹으러와서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선 지평막걸리와 함께, 강냉이, 양파절임, 김치를 준비해주셨구요.

간단하게 막걸리와 김치를 먹고 있으면,

 

 

 

굴전을 금방 부쳐서 주시네요.

파와 계란과 함께 굴 모양이 잘 보이지 않는 굴전이구요.

 

 

 

굴전 먹어보면 처음은 계란과 파 맛이 느껴지다가

굴을 씹으면 굴 맛과 향이 퍼지는게 맛있네요!

 

 

 

728x90

막걸리랑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구요!

 

 

 

혼술로 간단하게 굴전에 막걸리 한병만 마셨네요.

항상 두병 먹다가 한병으로 참았네요!

 

작년 부터 먹고 싶었던 굴전 먹고 왔는데요.

역시 겨울에 먹는 굴이 맛있네요!

굴전 먹고 나니 생굴은 좀 무섭고 왜 굴찜도 먹고 싶은지...

어찌됐든 서현역 광장맷돌빈대떡에서 굴전 먹은 후기였어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 2번 출구에서 264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