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T T데이 할인으로 또래오래 7,000원 쿠폰 줘서

또래오래 포장해서 먹었네요.

진짜 치킨은 SKT T데이 할인때만 먹는 느낌이네요.

 

또래오래 분당서현점

퇴근하면서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 온 또래오래 분당서현점이네요.

지난번 T데이 할인으로 먹은 네네치킨 옆에 있더라구요.

둘다 오래된 치킨집 처럼 보였고,

배달과 포장만 되는 곳이네요.

 

 

 

역시나 포장해서 열심히 집으로 왔고,

콜라가 캔콜라길래, 편의점 들러서

콜라사서 집으로 갔네요.

 

 

 

또래오래 추천메뉴인 갈릭반 핫양념반은 19,000원이고,

순살로 변경하니 3,000원 올라서 22,000원이네요.

물론 저는 7,000원 쿠폰 써서 15,000원 결제했어요.

 

 

 

반응형

기본 구성은 치킨박스와 치킨무, 캔콜라 작은거 구요.

 

 

 

또래오래 치킨박스에는 치킨만 들어있네요!

핫양념반과 갈릭반 치킨 양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구요.

 

 

 

좀더 맛이 연한 느낌의 갈릭치킨 부터 먹어보면,

 

 

 

728x90

갈릭 맛은 잘 모르겠는데,

많이 짜지 않은 짭쪼름한 간장치킨이네요.

 

 

 

핫양념 치킨은 무난한 양념치킨 색인데,

양념이 고루 푹 발려있어서 좋네요.

 

 

 

또래오래 핫양념치킨은 처음은 달달한데,

끝맛이 좀 매워서 땀이 나긴하네요.

그래도 많이 맵지않아서 맛있게 맵네요!

 

또래오래 추천메뉴 갈릭반 핫양념반 순살로 먹었는데요.

조합 좋다고 가장 추천이 많은 조합이라 그런지 잘 어울리네요.

단맵과 짠의 조화가 좋아서 다들 좋아하는거 같아요.

대신, 하나 아쉬운 점은 순살은 모두 다리살이라고 하는데,

갈릭도 핫양념도 가슴살 처럼 느껴지는 부위가 있네요.

많지는 않아서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저는 다리살을 더 좋아해서 중간에 식감 다른게 살짝 아쉬웠네요.

 


 

* 또래오래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 54 우성아파트

서현 2번 출구에서 974

 

* 전화번호

031-709-9982

 

* 영업시간

12:00 ~ 0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