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T T데이 할인쿠폰 나와서 또 치킨을 먹었네요.

이번에는 배달의민족으로 페리카나 치킨 주문하는 할인 쿠폰이었네요.

 

페리카나 분당정자점

페리카나 분당정자점에서 포장해서 왔구요.

가는데 1.6km, 오는데 2.5km 정도 제대로 운동했네요!

요즘 배달비는 아까워서 포장하러 다니죠.

 

 

 

페리카나 메뉴

페리카나 분당정자점은 홀도 운영해서

한쪽 벽에 메뉴도 붙어있어서 찍어왔네요.

 

 

 

역시나 출발할때 주문하고 왔더니

바로 받아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네요.

 

 

 

반응형

뼈가 맛있긴 한다지만, 이번에는 귀찮아서

순살로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주문했어요.

22,000원이지만, 할인쿠폰 6,000원 써서 16,000원 결제했어요.

치킨박스와 함께 펩시 작은 캔 하나와, 치킨무, 소금을 같이 주네요.

 

 

 

콜라는 작은 캔인데, 포장할때 무게가 느껴지더니만,

치킨이 치킨박스에 가득 들어있어서 좋네요.

 

 

 

역시나 후라이드 치킨부터 먹어보면,

 

 

 

포장한다고 꽤나 걸어왔는데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니 튀김을 잘 튀겼네요.

 

 

 

그리고 다리살 인게 촉촉하니 마음에 들었고,

 

 

 

728x90

양념치킨도 양념 꼼꼼히 발라서 신경 쓴거 같아 좋았고,

 

 

 

포장해 오는 동안에도 후라이드 바삭하더니

양념치킨도 양념 아래 튀김이 바삭하네요.

페리카나 양념은 대표메뉴 답게 맛있었구요.

 

 

 

순살 다리살만 있는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가슴살 같은 부분도 있네요.

근데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SKT T데이 할인쿠폰으로 페리카나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포장해도 바삭하고 양념은 역시나 맛있고,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페리카나 분당정자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16번길 28

정자 5번 출구에서 696

 

* 전화번호

031-713-9599

 

* 영업시간

11:00 ~ 23: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