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FC 카톡 플친 추가해놨는데, 버거 4가지 1+1 쿠폰을 주길래

그중에서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를 포장해서 먹었어요!

작년에 나왔지만, 그나마 가장 최근에 나온 신메뉴더라구요.

 

KFC 서현역점

퇴근길에 포장하러 온 KFC 서현역점이네요.

 

 

 

카톡 플친 1+1 쿠폰으로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 6,000원 결제했구요.

1개 6,000원은 선뜻 결제가 힘든데, 2개면 저렴하네요.

 

 

 

금방 포장해서 후딱 먹으려고 집에 왔어요.

 

 

 

반응형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는 2개 다 먹으려다 자제하고

일단 하나만 먹고 아침으로 하나 먹으려고 남겼네요.

 

 

 

버거 박스 열면 이렇게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가 있구요.

가장 기대했던게 브리오슈번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KFC, 맘스터치 번이 너무 퍽퍽해서 아쉬웠거든요.

 

 

 

728x90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는 브리오슈번에

시크릿소스, 통다리살 패티라고 하는데요.

양상추 조금 들어있고, 아래에 피클도 들어있어요.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 먹어보면 맛이 괜찮네요.

번이 다른 브리오슈번 처럼 완전 부드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구요.

통다리 패티라 부드러워서 또 좋았고,

가장 신기하게 매력있는건 피클과 먹는데 느끼하지 않고 매력있네요.

 

KFC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아직 쿠폰 3장이 남았고, 다음주 까지 3번 다 먹지는 못할거고,

한번은 더 먹을지 고민중이네요.


 

* KFC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 3번 출구에서 160

 

* 전화번호

031-702-2138

 

* 영업시간

10:3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