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비스 인심이 너무 좋은 맛집겸 술집

서현역 밥상술상에 또 다녀왔어요!

 

밥상술상

밥상술상 이지만, 식사메뉴는 하지 않고,

저녁 6시부터 영업을 하시죠.

 

 

 

밥상술상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손님이 많지 않은데도 안주 오래걸린다고 괜찮냐고 물어보시네요.

저희 이후로는 오래 걸린다고 손님을 받지도 않으시다가

안주가 다른 테이블에 좀 나오고 나서

다시 손님 조금씩 받고 하면서 결국 가득 찼네요.

입구컷 하는데도 결국은 가득 채우는 맛집이구요.

 

 

 

밥상술상은 신분증 확인 필수로 하고,

5인 이상은 손님을받지 않아요.

 

 

 

밥상술상 메뉴

밥상술상 메뉴를 보면,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좋죠!

가장 유명한건 제육볶음과 깐풍육인데,

지난번 제육볶음 먹어서 이번에는 깐풍육 주문했어요!

 

 

 

반응형

1차로 서비스 인심 좋은 감자전과 음료수를 주시구요.

감자전 양도 상당히 많으면서 맛있어요!

추가 주문해도 2,500원 밖에 안하구요!

 

 

 

깐풍육도 18,000원에 양이 어마어마 하죠!

 

 

 

깐풍육 먹어보면, 바삭은 아니고 쫄깃한게 매력이네요.

살짝 매콤 쫄깃하니 맛있게 먹었구요.

 

 

 

728x90

깐풍육 조금 먹으니까 사장님이 밥 좀 드릴까요 하시길래

당연히 네 라고 해서 받았는데요.

제육볶음에만 밥을 볶아주시는 줄 알았는데,

밥에 김가루 해서 듬뿍 주시네요!

 

 

 

밥에 귀리 넣어서 톡톡 거리는 식감에

김가루가 맛있어서 밥도 맛있네요!

 

 

 

안주 하나 주문해서 감자전에 깐풍육,

밥까지 제대로 든든하게 먹었네요.

 

서현역 밥상술상에 다녀왔는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서비스 인심도 좋고,

맛도 있어서 참 매력적인 곳이라 좋아요.

 


 

* 밥상술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21

서현 4번 출구에서 42

 

* 영업시간

18:00 ~ 0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